喝 !!!!!!!!!!!!!!!!!!!!!
(꾸짖을 갈) !!!!!!!!!!!!!!!!!!!!!
경고문
본 리뷰는 나기 작가님의 <액귀야화>의 팬픽입니다.
본 리뷰는 <액귀야화>를 음해하는 수준으로 온갖 패러디가 난무합니다.
본 리뷰를 집필한 목적은 나기 작가님을 칭송하고 찬미하기 위한 주접을 떠는 것 입니다.
1.
옛날 어느 먼 옛날에 귀락촌이라는 마을이 있었습니다. 이 마을에서는 인간의 악의를 정화하여 범죄 예방과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만 10세~만 18세 사이의 소녀들을 마법소녀로 만들어서 세계의 평화를 위해서 개인의 삶을 희생시키는 가옥한 풍습이 있었습니다.
마을사람 1 : “僕と契約して魔法少女になって欲しいんだ!(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줘!)”
미성년자인 소녀들은 마법소녀가 뭔지도 모르면서 덜컥 계약을 하라고 강요합니다. 참으로 무서운 일입니다. 큐베(キュゥべえ)입니까?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에게 마법소녀라는 무시무시한 육체적•정신적 노동을 부여하겠다니요?
마을사람 2 : “ଘ(੭ˊᵕˋ)੭* ੈ✩‧₊˚ 여러분은 마법 소녀로 각성하여 마법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세계 평화를 위해서 지금 당장! 당신의 마법이 필요해요★”
그놈에 세계 평화!!!! 그걸 왜 미성년자가 해결해야 하냐고요www 어른들은 대체 무엇을 하는 겁니까????
마을사람 3 : “히잉~♥ 그치만… 귀락촌 어른들은 고혈압, 당뇨, 비만, 탈모,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지방간, 간경화, 알콜성 간질환 같은 만성적 퇴행성 질환을 앓고 있는 성인병 종합병원이라 魔法少女☆変身(마법소녀☆변신)을 할 수 없다구욧www 쟌넨-데시타★”
대법원 2021. 9. 9. 선고 2019도16421 판결 [미성년자유인(인정된 죄명: 미성년자약취)] [공2021하,1924]에서는 ① “미성년자약취죄의 구성요건요소로서 ‘약취’의 의미 및 약취에 해당하는지 판단하는 기준”과
② “부모가 이혼하였거나 별거하는 상황에서 미성년의 자녀를 부모의 일방이 평온하게 보호ㆍ양육하고 있는데, 상대방 부모가 폭행, 협박 또는 불법적인 사실상의 힘을 행사하여 그 보호ㆍ양육 상태를 깨뜨리고 자녀를 자기 또는 제3자의 사실상 지배하에 옮긴 행위가 미성년자에 대한 약취죄를 구성하는지 여부(적극)”를 판시사항으로 보았고,
① “형법 제287조의 미성년자약취죄의 구성요건요소로서 약취란 폭행, 협박 또는 불법적인 사실상의 힘을 수단으로 사용하여 피해자를 그 의사에 반하여 자유로운 생활관계 또는 보호관계로부터 이탈시켜 자기 또는 제3자의 사실상 지배하에 옮기는 행위를 의미하고, 구체적 사건에서 어떤 행위가 약취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행위의 목적과 의도, 행위 당시의 정황, 행위의 태양과 종류, 수단과 방법, 피해자의 상태 등 관련 사정을 종합하여 판단하여야 한다.”와
② “미성년자를 보호ㆍ감독하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보호감독자의 보호ㆍ양육권을 침해하거나 자신의 보호ㆍ양육권을 남용하여 미성년자 본인의 이익을 침해하는 때에는 미성년자에 대한 약취죄의 주체가 될 수 있으므로, 부모가 이혼하였거나 별거하는 상황에서 미성년의 자녀를 부모의 일방이 평온하게 보호ㆍ양육하고 있는데, 상대방 부모가 폭행, 협박 또는 불법적인 사실상의 힘을 행사하여 그 보호ㆍ양육 상태를 깨뜨리고 자녀를 자기 또는 제3자의 사실상 지배하에 옮긴 경우 그와 같은 행위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미성년자에 대한 약취죄를 구성한다.”라고
판결요지를 작성하여 “상고를 기각하기로 하여, 관여 대법관의 일치된 의견으로 주문과 같이 판결한다.”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2.
원래 숲을 낀 한낱 야산에 불과했지만 그 하늘에 닿을 듯한 높은 자태에 많은 사람들이 길을 텄던 것이 시초였고, 어찌나 많은 발걸음이 오고 갔는지, 산중턱과 꼭대기에 이르는 커다란 길이 뚫렸다며 ‘태로(太路)산’이라고 불렸습니다. 그 산이 지금에 이르러서 ‘타로산’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태로산에 가야하는 야화(夜話)꾼 사내는 오늘도 술을 좋아하는 어른신에게 묵묵히 이야기를 팔아서 밤을 납니다.
야화꾼 : “나는 chill한 야화꾼~ 이야기에 값을 매기지 않아도 괜찮아~ 떠도는 괴담이 아니라 우리가 사는 세상의 이야기를 내놓으면 되니까~ 술값을 못내도 괜찮아~ 옷이라도 팔면 되니까~”
어르신 : “나는 chill한 어르신~ 주막에서 혼술을 해도 괜찮아~ 술 그릇만 십 수번 원샷하면 되니까~ 타로산까지 수백 리가 넘는 길이라도 괜찮아~ 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걸어가면 되니까~”
야화꾼 : “같이 타로산 레이드 가실래요? 파티원 모집 1/n”
어르신 : “오홍홍! 좋아용~”
타로산의 명물 투명드래곤 : “크아아아아-!!!!(>д<)”
드래곤중에서도 최강의 투명드래곤이 울부짓었다. 투명드래곤은 졸라짱쎄서 드래곤중에서 최강이엇다. 신이나 마족도 다 이겼따. 다덤벼도 이겼따. 투명드래곤은 새상에서 하나였다. 어쨌든 걔가 울부짓었다.
어르신 & 야화꾼 : “으악! 제기랄 도망가자! (´×д×`三꒪д꒪ ;)”
어르신과 야화꾼이 도망갔다. 투명드래곤이 짱이었따. 그래서 도망간 것이다. 꼐속. 그렇게 타로산 레이드에 실패한 어르신과 야화꾼은 타로산에서 한자마법을 부려서 도망쳐 귀락촌에 도착했습니다.
어르신 : “나와라, 발! 발 족(足)”
야화꾼 : “다른 곳으로! 공간이동(空間移動)“
귀락촌에 도착했더니… 어머나 세상에! 야화꾼의 여동생이 마을 사람들에게 마법소녀가 되길 강요받는 현장을 보고 말았군요! 굉장히 분노한 야화꾼이 한자마법을 부립니다.
야화꾼 : “손나 바카나(そんなバカな)! 하나뿐인 내 여동생에게 무슨 짓이냐?! 동생 녀석 이래봬도 귀여움으로는 도내 최상위 랭크라구www 젯따이 유루세나이(絶対 許せない)!!!! 불 붙어 타올라라! 점화(點火)!!!!!”
화르르르르르ㅡ를르르르륵
귀락촌을 전소시킬 정도로 엄청난 화력! 귀락촌에 머무는 백여 명의 주민들은 잿더미에 묻히게 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마을사람 1~1nn : “誰がデー!ダデニ投票シデモ!オンナジヤオンナジヤオモデェー!ンァッ↑ハッハッハッハーwwwwwwア゛ン!!このにほんンフンフンッハ 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ァン!!!!!!アゥッアゥオゥウ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アーーーゥアン!コノヒホンァゥァゥ……ア゛ー!世の中を… ウッ…ガエダイ!高齢者問題はぁ…グズッ…我が県のみンドゥッハッハッハッハッハアアアアァァ↑我が県のみンゥッハー↑グズッ我が県のみな らずぅう!!ニシンミヤ…日本人の問題やないですかぁ…命がけでッヘッヘエエェエェエエイ↑↑↑↑ア゛ァアン!!!アダダニハワカラナイデショウネ エ!(누가마이야-! 누구에게 투표헤도! 그게그거라 생각헤서-! 응앗↑핫핫핫하-ㅎㅎㅎㅎㅎㅎ앙!! 이 일본 응흥훙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읏아우오우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으앙! 이 닐본아으아우… 아-! 세상을… 웃… 바구고시허! 고령자문제느은… 크응… 우리 현만의듯핫핫핫핫하아아아아아↑우리 현만의응웃하-↑크응 우리 현만의 문제가 아니며어어!! 니신미야… 일본인의 문제 아닙니꺼어… 목숨걸고옷헷헤에에에에에에에이↑↑↑↑아아앙!!! 당진은 모르겠지여어!)”
어르신 : “On tackling such a big… big-scale issue like public apology, it gotta be fun, it gotta be cool, and you gotta be sexy too. (대국민사과와 같이 커다란… 커다란 규모의 문제는 Fun하고, Cool하고, 그리고 당신 역시 Sexy하게 대처해야 하죠.)”
어르신은 술 그릇을 들고 마을사람 1~1nn명의 뚝배기를 깨며 이렇게 외쳤습니다.
어르신 : “喝 !!!!!!!!!!!!!!!!!!!!! (꾸짖을 갈) !!!!!!!!!!!!!!!!!!!!!”
그렇게 귀락촌 마을 사람들은 정신을 차리고 미성년자를 보호 및 양육하며 근면성실하게 살았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めでたしめでた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