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잡이를 위한 모든 것 시즌2 연재하신 기념으로 로고를 만들어봤어요. 팬아트&캘리

대상작품: 길잡이를 위한 모든 것2 : 멋진 신세계 (작가: 서가, 작품정보)
리뷰어: 오슈, 21년 1월, 조회 149

 

 

예전부터 즐겨보던 길잡이를 위한 모든 것 소설 로고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역시 이것도 팬 메이드!

원래는 길잡이를 위한 모든 것 먼저 로고를 만들려고 했는데 그 때는 툴 다루는 것도 어색하고 엉망징창이라 만들기 미안할 정도의 수준이라서 조금 다른 것 부터 해보고 나중에 고심해서 작업하자! 해서 나중에 작업 했답니다. (여전히 모자란 실력으로 만들었습니다…)

서가님이 시즌1 끝내시고 이제 시즌2 연재 중이시더군요. 시즌2 들어가기 전에 선물을 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작업하게 됐습니다. 시즌2도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포타 외에도 브릿g에서도 연재 중 이시더군요!(브릿g에 연재하시는 줄 몰랐다가 이제서야 알고 구독 눌렀습니다… 부제목으로 브릿g에서는 올리셨더군요..)

제가 길잡이를 위한 모든 것을 처음 본 게 포타에서 였는데. 여성서사라는 태그가 붙어서 호기심에 보았다가 호다닥 시즌1을 다 읽고 말았습니다… 작가님… 완결까지 잘 달려주실꺼죠? 흑흑…. 길잡이 선이화의 성장도 성장이지만 불법 꿈 제작이라는 소재를 사용해 꿈에 대한 이야기를 이렇게 풀어주시는 거 좋아요…! 모자란 실력이지만 예전에 포타에서 계속 보던 작품이기도 해서 만들었습니다.. 역시 리뷰를 장문으로 풀어서 쓰고 싶지만  글실력은 더 더욱 부족하여…

 

글 실력이 좀 늘면 글만 쓰는 리뷰도 도전 해보겠습니다.  서가님 시즌2 마무리 잘 지으시길 바라면서 늘 잘 지켜보고 있다고 전하고 싶었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