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설문 이벤트에 제일 먼저 반응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공모(단상) 브릿G추천

대상작품: 천명기 (작가: 늠연, 작품정보)
리뷰어: 보네토, 20년 2월, 조회 164

작가님이 독자, 하면 다섯 손가락 안에 생각나실 것 같은(?????) 인물인 제가 왔습니다.

===============

0. 질문에 앞서,
현재 <천명기>를 몇 화까지 읽으셨나요?

나와 있는 것 전부 다요. 92화. 정주행 횟수는 뭐라고요?! 하실까봐 안 밝혀드립니다(껄껄껄)

 

1. 작중 가장 인상적인 인물은 누구입니까?(복수응답 가능)

최애나 차애가 아닌 인상적인 인물로 물으시면, 원하시는(?) 답은 못 들으시지 싶지만…

인상으로 따지면, 송백상회 주인장 되시겠습니다. 반대 성별로 이런 인물, 하면 그렇구나 하고 말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 성별로 이런 인물… 어… 아기는 몇 세에 어떻게, 아니 그 전에 건강하십니까??? 몸은 안 축나셨고??! 가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

 

2. 작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무엇입니까?(복수응답 가능/ 설명이 어렵다면 해당 내용이 포함된 회차 번호만 적어주셔도 괜찮습니다.)

늠연님은 성희롱 장면이라고 말씀하셨지만, 제겐 성희롱이 아니고 핥빝이었기 때문에(?) 호연 소하의 탈의씬을 찝겠습니다. 하하하! 48화였지? 하고 생각한 후 딱 열었더니 그 다음 화인 49화였구만요… 못 쓰겠다 나의 기억력…(슬픔)

 

3. 작중에서 장차 <황국>과 <예천악>중 하나만 존속할 수 있다면 어느 쪽을 응원하십니까?

응원은 황국입니다만 어째 예천악이 존속할 것 같아 누런 눈을 하겠습니다.

 

4. 작중 일러스트로 꼭 보고싶은 장면이 있습니까? (복수응답 가능/ 설명이 어렵다면 해당 내용이 포함된 회차 번호만 적어주셔도 괜찮습니다.)

거 해랑이 그려주실 때 되셨습니다. 해랑이 그려주시죠. 이왕이면 류진성은 기절해 있는 걸로요(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