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타임리프 소설 공모전
본심
작가 프로젝트
접수
단편에서 장편으로
접수
황금드래곤 문학상
3차심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사용자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타임리프 소설 공모전
본심
작가 프로젝트
접수
단편에서 장편으로
접수
황금드래곤 문학상
3차심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브릿G 소개
·
브릿G 둘러보기
·
브릿G 사용법
·
회원약관
·
유료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
유료 작품
유료로 등록된 연재작과 중단편 작품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장르
전체
판타지
SF
호러
추리/스릴러
로맨스
무협
역사
일반
기타
순서
최신순
판매순
랜덤
전체
연재
중단편
중단편
엽편
에디터
일반
제목
작가
장르
가격
분량
날짜
데이터가 없습니다.
2023년 2월 편집장의 시선
재회
민근
추리/스릴러
사이비 교단 총재의 아들인 이유로, 교단과 거리를 두려던 나는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조차 마음대로 못 하는 상황에 놓인다. 아버지를 설득하려 무던히 노력하지만, 결국 지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여인은 죽음에 이르고 그 좌절감과 함께 찾아온 죽음은 나의 삶을 새롭게 조명할 기회를 주는데. 「재회」는 타임리프 설정에 사이비 교단이라는 배경을 첨가했고, 스릴러 장르의 요소도 갖추고 있다. 사이비 교단에 얽힌 화자의 독백이 흥미롭게 읽히는 편이고, 반전 요소가 나름 흥미롭다. 결말까지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최근 사회적 이슈를 고려하면 재미있게 읽히는 지점이 있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제5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
환각
반신
로맨스, 일반
작은 쇼핑몰 회사에 근무하는 스물한 살의 청년. 그는 사실 조현병을 앓고 있고 계속해서 환각을 보고 있다. 환각 속에 나타나는 흰색 원피스의 여인은, 자신이 청년의 애인이라고 주장하며 옆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그 환각의 여인을 대상으로 그림을 그려볼 생각을 하는데. 「환각」은 조현병을 앓는 주인공의 시점에서 덤덤한 듯 일상을 풀어내면서도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간다. 환각이 구현하는 이미지가 특별한 자극점이 되거나 사건의 전환점이 되는 건 아니지만, 일상의 이야기로만 머물 수 있는 지점에 흥미를 불어넣는 요소로 적절히 작용하기 때문이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제5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
빗나간 약속
오비완
일반, 기타
젊은 남자가 부센터장으로 임명되자, 팀장은 의아함을 느낀다. 기존 센터장이 자신에게 센터장 자리를 팔아넘기겠다는 제안까지 했던 전력이 있기 때문이다. 당장에 어찌된 일인지 센터장에게 따져 묻자, 그는 A.I의 ‘장기 예측 데이터’를 통해 팀장이 3년 이내에 회사에 중대한 지장을 줄 확률이 높다고 말하는데. 「빗나는 약속」은 먼 미래도 아닌, 바로 현재에 가까운 이야기에 A.I를 살짝 버무린다. 젊은 부센터장과 팀장 사이의 기묘한 기류와 예측 데이터가 제시한 결과 등은 예정된 결말로 독자를 인도한다. 그 과정이 흥미롭게 읽힌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제5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
중고 마켓
ditto
호러
인턴으로 근무하며 운동화 수집에 열을 올리던 선호는, 애타게 바라던 조던 응모에서 떨어지자 격분에 참을 수가 없어진다. 퇴근길에 백화점까지 들렀지만 결국 구하지 못한 상황에서, 놀랍게도 당근 마켓에서 원하던 운동화가 떡 하니 올라와 있다. 판매자와 급히 약속을 잡았는데, 그 위치가 하필이면 선호가 나온 중학교였다. 그리고… 「중고 마켓」은 리셀러 재테크라는 소재를 활용한 호러 소설이다. 현실 속 선호의 이야기와 학창시절, 그리고 기묘한 사건들이 어우러지는 과정이 다소 투박하긴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드러나는 어두운 과거와 비현실적인 상황들은 장르적 색채를 흥미롭게 드러낸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제5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
진행 중인 스레드소설
우울정거장, 당신의 우울을 놓아두고 가세요.
진행중
판타지
/
말금
외
0
명
원숭이 손 파훼법에 관한 연구
진행중
호러
/
냉동쌀
외
51
명
리뷰 공모중인 작품들
호르길리우스와 인어들
100
by
이규락
감성 컴퓨터
20
by
지형산
오렌지를 먹었나요
50
by
빗물
사라지는 것들
50
by
이태호
세상에서 가장 파란 파랑
21
by
담장
마감임박 리뷰 공모
안개로 누룩을 만들어 삼키면
195
by
이준
귀납(歸納)
100
by
권선율
자살 강자
100
by
녹차빙수
외자혈손전(外者血孫傳)
30
by
리리브
window를 설치하세요
30
by
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