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 분노를 자아내는 <데일리 던전>의 B씨 실종에 대해 혼구연(혼자 세상을 구하는 기사들의 연합)의 거룩한 이름으로 다음과 같이 협박 선포하고 계약조건을 제시한다.
혼구연은 돈이 없 환경을 보전하고 동물을 사랑하므로 양고기 먹고 싶다양피지를 아끼기 위해 사소한 오타는 본 계약서에 수정 전 사항을 표기하나, 수정 전 내용은 계약과 관계 없음을 미리 고지한다.
혼구연은 본래 현상금 사냥꾼 연약한 어린 아이와 고귀한 귀부인을 구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나 이번 경우에는 특별히 무고하고 선량한 시민인 B씨를 구출하는데 전심전력을 다하기로 맹세한다. 이는 그동안 <데일리 던전>이 모험가를 위해 각종 정보를 제공해 온 것에 대한 숭고한 감사의 표시다.
그러나 <데일리 던전>이 졸렬하게도 베테랑 B씨의 현상금으로 코인 4개를 책정하여 악독한 사업주의 행보를 보인 것에는 강력히 규탄하는 바이다. 이는 향후 실종 현상금을 하향평준화 시켜 유사 실종사건 발생 시 실종자 수색을 더 어렵게 하는 악덕이 될 소지가 다분하기 때문이다.
혼구연은 관습헌법대로 왕국의 절반과 공주와의 결혼 B씨를 구할 경우 B씨와 B씨를 구출한 용맹한 기사와의 결혼과 그 지참금으로 <데일리던전> 지분의 절반을 요구한다. 만약 B씨나 기사가 결혼을 거부할 경우 용맹한 기사에 대한 예우로써 <데일리던전>이 혼구연에 ‘전국 기사식당 제육덮밥 평생 무료 식권’을 증정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데일리 던전>이 이 제안에 응하지 않을 경우 B씨의 행방과 안전은 장담할 수 없으며, 만약 혼구연의 운빨과 삽질 행운과 자비와 신성한 이타심으로 B씨가 구조될 경우 너 내 동료가 되어라 혼구연의 일원이 되어 절도 강도 공갈협박 사랑과 정의와 평화를 수호하게 될 것이며 <데일리 던전>은 장기 휴재 끝에 폐간되어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될 것이다.
단 한번이라도 혼구연을 ‘혼구녕’으로 부를 경우 이 계약은 파기된다.
<데일리 던전>의 조속한 수락과 무한한 감사를 요구한다.
혼구연의 존명으로 이 성명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