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어어 코엑스 사람이 너무 많군요 분류: 수다, 글쓴이: 아침은삼겹살, 5시간 전, 댓글8, 읽음: 49 몇년전 출장으로 썰렁한 킨텍스 전시장을 가 본 것외에 코엑스는 처음으로 전시장 입장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바퀴 돌고 지쪄서 나왔는데 다시 들어갈 엄두가 안나네요 책 좋아하는 사람이 세상에 이렇게 많았나요 ㅎㅎ 아침은삼겹살 좋아요 8 · 고유주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