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어어 코엑스 사람이 너무 많군요

분류: 수다, 글쓴이: 아침은삼겹살, 5시간 전, 댓글8, 읽음: 49

몇년전    출장으로

썰렁한 킨텍스   전시장을   가 본  것외에

코엑스는   처음으로   전시장 입장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바퀴 돌고    지쪄서   나왔는데

 

다시 들어갈   엄두가    안나네요

 

책   좋아하는   사람이   세상에   이렇게   많았나요 ㅎㅎ

아침은삼겹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