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에 대한 이영도 작가님의 답변
, 1일 전, 댓글6, 읽음: 157
트위터를 돌아다니던 중 피마새에 대해 장문의 감상을 이영도 작가에게 보내고 답을 받았다는 분이 계셔서 해당 트윗 가져옵니다. 어스탐 경의 임사전언에 대해서 리뷰 남기면서 좀 맞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감상이었겠거니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뭐 어쩔수 없지만요.
성원에 힘입어 실제 메일 전문 첨부합니다.
— 사이버망령NOI (@sfw_Nyx) June 23, 2026
기억과 달리 '타자'라 자칭하지도, 그리 단호하게 말씀하시지도 않았었네요. pic.twitter.com/OtEph2ZKL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