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왜 퇴고가 멈추지 않는 것이냐?

분류: 수다, 글쓴이: Stivrandio, 7시간 전, 읽음: 30

 

분명히 30화 즈음에는 정돈이 되겠지 했는데…..왜 40화 이상 퇴고를 해야겠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었단 말이냐….!

2분이 아니라 2000분은 필요로 하겠네요. 아니면 20k분 이라거나…..

Stivrandio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