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아아아아아
분류: 수다, , 2시간 전, 읽음: 29
덥습니다……왜 이렇게 더운지 참ㅋㅋㅋ
코감기로 인해 약 먹고 드러누웠는데 더워서 숨 막혀 일어나게 되버리더군요.
왜 꼭 일할 때엔 안 아프고 집에서 쉴 때에는 아플까요?
또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에 콧물만 질질 흘리고 울고 있습니다.
목감기는 아니라서 차라리 다행이다 하고만 있어요~
다들 코감기 비염 알러지 더위 모기 조심하세용요.
덥습니다……왜 이렇게 더운지 참ㅋㅋㅋ
코감기로 인해 약 먹고 드러누웠는데 더워서 숨 막혀 일어나게 되버리더군요.
왜 꼭 일할 때엔 안 아프고 집에서 쉴 때에는 아플까요?
또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에 콧물만 질질 흘리고 울고 있습니다.
목감기는 아니라서 차라리 다행이다 하고만 있어요~
다들 코감기 비염 알러지 더위 모기 조심하세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