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로맨스 소설 공모전
No.1 마시멜로 픽션 공모전
발표
황금드래곤 문학상
본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사용자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로맨스 소설 공모전
No.1 마시멜로 픽션 공모전
발표
황금드래곤 문학상
본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브릿G 소개
·
브릿G 둘러보기
·
브릿G 사용법
·
회원약관
·
유료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
무료 작품
무료로 공개된 작품들만 한데 모아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장르
전체
판타지
SF
호러
추리/스릴러
로맨스
무협
역사
일반
기타
순서
최신순
랜덤
전체
연재
중단편
에디터
일반
제목
작가
장르
가격
분량
날짜
10화 – 이 종의 마지막 개체일 가능성이 높다는 거지.
작품: 발끝이 바다에 닿으면
작품정보
연재완결
에디터
하승민 출판
SF
무료
23매
23년 8월
1. 잃어버린 세계: 6장 나는 신의 철퇴였다(2)
작품: 챌린저 교수 시리즈
작품정보
연재완결
추천
에디터
아서 코난 도일
SF
판타지
무료
22매
19년 4월
23화) “하지만 이들은 내가 아니면 벌써 굶어 죽었을 걸요?”
작품: 난쟁이가 사는 저택
작품정보
연재완결
에디터
황태환 출판
SF
호러
무료
21매
17년 5월
제1장 9화 “제기랄, 카일! 후퇴해! 후퇴!”
작품: 팔란티어 – 옥스타칼니스의 아이들
작품정보
연재완결
추천
에디터
김민영 출판
판타지
SF
무료
33매
17년 2월
2024년 11월 2차 편집부 추천작
화랑관 살인사건
온실라
추리/스릴러
성운신문 문화부 기자 ‘이정민’은 화랑 미술관으로부터 유명 화가 ‘마주환’의 전시회가 공식으로 공개되기 전에 열리는 프라이빗 파티에 초대를 받는다. 주환이 무명 화가였던 시절 기사를 쓴 인연으로 초대를 받은 정민은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미술관에 파티 시작 전에 미리 도착하여 예술가 지인과 함께 미술관을 둘러본다. 이후 파티장에서 여러 사람과 인사를 나누던 정민은 모종의 과거 사건 이후 대면하기가 껄끄러운 대학 후배이자 유명한 범죄 사건 전문 기자인 ‘서노아’까지 마주치게 된다. 거북했던 마음을 뒤로한 채 집으로 돌아온 정민은 다음 날 화랑 미술관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다는 형사의 연락을 받게 되는데. 『화랑관 살인사건』은 문화부 기자 ‘이정민’과 범죄 사건 전문 기자 ‘서노아’ 콤비가 화랑 미술관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아 나서는 본격 추리 소설이다. 살인사건이 일어나기 전, 수상할 정도로 자세히 언급되는 독특한 미술관 구조와 파티에 참석한 개성 넘치는 수많은 사람에 대한 정보 등은 앞으로 벌어질 일을 궁금하게 한다. 의외의 사람이 피해자로 밝혀진 가운데 오리무중에 빠진 사건을 호기심 많은 ‘이정민’과 대단한 추리력을 지닌 ‘서노아’가 어떻게 해결해 나갈까? 두 사람의 과거 사건이 잘 풀린 이후에 이들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도 기대해 보며, 완결까지 연재되기를 응원한다. *본작은 제7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어느 날 학교에 가니 학생회장이
honora
판타지
반나나는 월요일 아침 등굣길에 학급 반장들에게 갑자기 붙들려 황당한 이야기를 듣는다. 오늘부터 아침마다 수학 문제를 내서 못 풀면 등교하지 못한다는 새로운 학생회장령이 선포되었다는 것. 오히려 학교에 안 갈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하려던 찰나 갑자기 등교를 하고 싶어진 반나나는 담을 넘어 학교에 입성하는데, 그 직후 부학생회장 윤지설에게 또 한 번 붙들리고 만다. 이유는 봉래고등학교에서 가장 특이하다고 소문난 괴담부에 같이 가 줘야겠다는 것. 막무가내로 괴담부에 끌려가 보니 괴담을 수집하는 것으로 유명한 소꿉친구 도해원이 하나뿐인 괴담부원을 환영한다며 반나나를 맞이한다. 자신이 왜 괴담부에 가입해야 하는지 미처 따지지도 못하는 사이 반나나를 데리고 온 아이들은 어느 날부터 학생회장이 수상한 짓을 하기 시작했다며, 학생회장이 요괴인 것 같다는 선언을 한다. 「어느 날 학교에 가니 학생회장이」는 여러 인터넷 괴담을 모티브로 차용한 괴담풍 미스터리 학원물로, 학교를 배경으로 괴담부원들이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를 파헤쳐 나가는 일화가 쾌활하게 펼쳐지는 작품이다. 학교에서 제각각의 방식으로 교내 고양이를 돌보는 동아리 부원들이나 독특한 괴담부 회장과 주인공 캐릭터까지, 제각각의 특색이 매끄럽게 깃든 인물들이 학교를 배경으로 우당탕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무척 흥미로운데 여기에 더해 리미널 스페이스, 이세계 괴담 등의 요소가 곳곳에 녹아든 괴담의 묘미 역시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다. 과연 고교 1학년생 반나나는 학생회장의 요괴 변신 사건을 해결하고 괴담부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본작은 제7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엘라단이라는 도시
디듀우
SF, 호러
그야말로 지상 낙원. 모든 것이 풍요롭고, 아름다운 목고동을 통해 수 리 너머의 바다까지 떠나간 배를 부르는 성악의 예술이 꽃피우고, 모든 이들이 행복하게 웃음을 짓는 도시, 그리고 모든 이들이 ‘비슷한 유전적 형질’을 누리는 도시, 모두가 로씨라는 이름으로만 불리는 도시, 엘라단. ‘김민지’는 ‘인격이 있는 모든 존재가 마땅한 존엄을 누리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은하 연방의 감시관으로, 성간 여행 기술을 개발한 엘라단의 연방 편입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그곳으로 향한다. 그리고 드러난 충격적 비밀! 사실 비밀 그 자체보다는 비밀을 알고나서도 김민지가 한 선택이 비로소 충격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과연 ‘옳고 그름’은 어느 잣대로 결정되고, 사랑은 사람으로 하여금 어디까지 가능하게 하는가? 옳은 일을 저지른 대가가 멸망이고, 그릇된 일을 저지른 대가가 번영이라면 과연 개인은 어떠한 선택을 하는 것이 옳을까? 「엘라단이라는 도시」는 짧지만 힘있는 서사로 여러 질문을 던지는 정답과 같은 단편이다. *본작은 제7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60평
이멍
호러
쇼핑몰로 성공하겠다는 희망을 품은 부모님이 모든 것을 걸고 마련한 60평짜리 창고. 그러나 원대한 포부와는 달리 매출은 하루가 다르게 줄고 경쟁은 더욱더 치열해졌으며, 거래 대금 사기까지 가족을 덮친다. 도저히 가망이 없는 상황에서 미성년인 ‘당신’은 부모님과 연락을 끊고 기숙사를 제공하는 물류센터에 들어가 생계를 이어 간다. 그리고 10년 후, 연이은 부모님의 사망 소식으로 결국 돌아온 창고. 진작 망했어야 할 쇼핑몰을 정리하며 뒷수습을 하려던 찰나, 존재도 모르고 있던 아르바이트가 조금만 더 일을 이어 가자며 끈질기게 매달린다. 누구나 일을 지긋지긋하게 여기지만, 정작 일에서 완전히 손을 떼기란 쉽지 않다. 온전히 직장에서만 일을 한다면 그나마 다행일까, 무시로 오는 업무 관련 연락이나 휴가 중에도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불안은 우리에게 익숙한 얘기다. 「60평」 은 쇼핑몰 창고란 환경하에서, 벗어나고 싶어도 벗어나지 못하는 일의 굴레를 선명하게 보여 준다. 작중의 판타지적인 요소도 무섭지만 그보다 더 섬뜩하게 느껴지는 건 지불해야 하는 임대료와 끊임없이 이어지는 주문, 간절히 떠나고 싶지만 결국 안주하게 되는 현실이다. *본작은 제7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마감 임박 리뷰 공모
괴우주야사(怪宇宙ישע)
83
by
니그라토
당신은 나의 동반자
100
by
사피엔스
리뷰 공모 중
그 땅 아래에는
80
by
이규락
야!
70
by
일월명
안티백서 음모론자 아버지로부터 살아남기
120
by
주디스
{충격} 귀/신/동/력/가/전/제/품/판/매/!
31
by
담장
그림자 병
10
by
김완두
종합 베스트
1.
재난 관리청 특별기밀자료들
김병식
|
호러
| 읽음
×5
, 구독
, 응원4, 리뷰1
2.
피를 마시는 새
이영도 출판
|
판타지
| 읽음
×5
, 구독
, 응원14, 리뷰2
3.
눈물을 마시는 새
이영도 출판
|
판타지
| 읽음
×5
, 구독
, 응원875, 리뷰7
4.
러브크래프트 전집
러브크래프트
|
호러
| 읽음
×5
, 구독
, 응원327, 리뷰9
5.
하그리아 왕국
난네코
|
판타지, 역사
| 읽음
×5
, 구독
, 응원1208, 리뷰11
진행 중 스레드소설
세상의 마지막 도서관
진행중
SF
/
0제야
외
16
명
우울정거장, 당신의 우울을 놓아두고 가세요.
진행중
판타지
/
외
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