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1999년 출간된 <옥스타칼니스의 아이들> 개정판. 온라인 게임 중독 용의자의 살인 사건을 파헤치며 가상과 현실의 이중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서울대학병원 전임의 출신의 작가 김민영의 장편 스릴러 소설이다. 탄탄한 이과적 교양을 바탕으로 스피디한 문장과 탄탄한 구성이 돋보이는 작품으로서, 놀라운 흡인력과 당시 시대를 뛰어넘는 상상력으로 게임 판타지의 전설적인 작품으로 불리운다.

2011년, 백주 대낮에 국회의원이 괴한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팀의 형사 장욱은 친구 원철로부터 첨단 온라인 게임 ‘팔란티어’ 속 캐릭터와 괴한이 비슷하다는 말을 듣고, 단서를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무의식적으로 조종하는 원철의 게임 캐릭터 ‘보로미어’가 예상에 없던 돌출 행동을 일삼는다.

*전3권 중 1권이 무료 연재됩니다.


작품 분류

판타지, SF

작품 태그

#게임소설 #게임판타지

작품 성향

대표 성향: 참신

평점

평점×3571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222회) 200자 원고지 5,859매

등록 / 업데이트

16년 12월 / 18년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