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30회째 올렸습니다.
분류: 내글홍보, , 17년 12월, 댓글4, 읽음: 63
주 5회 연재를 하다가(타 사이트랑 연재회수를 빨리 맞추려고 가끔 주말에도 올리고), 지금은 주 3회로 돌렸는데 거의 5,6주만에 30회나 올렸네요.
역시 강제로 일일 연재(?)하면 올리는 양이 상당합니다. 물론 비축을 매일 하나씩 풀어낸 것에 불과하지만요.
앞으로 남은 양을 봐서는 10회에서 15회 정도 사이 더 올리면 완결이 날텐데… 완결이 나면 또 투고용으로 정리하고….
제 글 자랑하려고 올린 글이라 내글 홍보라고 썼는데, 반쯤은 수다예요.
계속 투고한다고 생각하고 주변에도 이야기하고 다녔으면서 정작 겁이 많아서 이번에 하게 된다면 처음으로 하는 투고입니다. 이번에는 정말로 말로만이 아닌 실행으로 옮길 예정이라 메일로 보낼거 조금씩 틈날때마다 하고 있어요.(그 시간에 글을 쓰세요. 나님)
첫투고지만 꼭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바로는 신인이 투고하는 건 거의 안 받고, 연재하다 컨텍되는 게 될 확률이 높다는데…저는 자가 홍보력(?)이 매우 약해서 작품소개도 못쓰고, 여기저기 뿌리는 것도 못하고 그래서 그런지 보는 사람이 적으니 아무래도 힘들지 싶지만요… 어쩌면 제가 글이 많이 부족해서 인걸지도요…
어쨌든 이번 목표에 긍정적인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글 홍보라고 걸어놨으니 그에 맞게 글 링크도 걸어놓도록하죠!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작성시간은 밤인게 함정), 제발 좀 덜 추웠으면 좋겠네여….(달달거리며 이불속으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