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단편제 관련, [호박파티] 안내
지치지도 않고 또 다시 찾아온 중단편란의 스텔스 독자 리체르카입니다. 이번에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할로윈 단편제를 개최합니다! 라고 거창하게 말해봐야 이미 준비하실 분들은 준비하고 계셨고, 또 쓰신 분들도 벌써 있다는 것을 알기에 소소하게 알립니다. 할로윈 단편제라는 것을 열 예정입니다. 단편제 이름으로는 천가을 작가님이 지어주신 [호박파티]를 붙였사와요. 의견 안 주신 분들의 태클은 듣지 않을 것입니다!
반갑습니다. 제 1회(?) 할로윈 단편제 [호박파티]에 관심을 가지고 이 글을 클릭해주셨군요. 이번에는 지난 백일장과 달리 소재 제한을 최대한 줄이고자 오로지 ‘할로윈’ 키워드 하나만을 두고 글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장르가 꼭 호러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할로윈에 일어난 일이나 할로윈 끝나고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괜찮고요. 혹은 저 바다 건너 먼 나라에는 할로윈이라는 독특한 명절이 있단다..하고 알려주기만 하고 넘어가는 편법도 약간 정도는 ok! 그래도 단어 한 번 나오고 넘어가는 건 이번에는 안 되겠고요! 최소 한 문단 이상 존재감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할로윈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시겠지요! 네이버 지식백과의 친절한 설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여요! [세계의 축제 : 핼러윈] 누르시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남의 나라 명절이지만, 아무렴 어떻겠어요!
할로윈은 10월 31일이기에, 마지막 날은 다함께 망령이든 악령이든 찾아오지 않기를 빌며 단편제에 올라온 글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 고로 이번 단편제의 마감일은 10월 30일입니다. 31일이 되는 자정에 종합하여 올립니다. 이전 글(새 창으로 열림)을 참고하셔서 다른 분들 덧글을 보셔도 좋겠습니다.
* 이미 올리신 글도 괜찮습니다. 새로 #할로윈, #호박파티 태그를 달아주세요!
** 이상의 보완책이 떠오르시면 말씀해주세요! 언제든 수정될 수 있습니다. 질문도 환영입니다!
*** 1인당 2편 제출 가능합니다.
**** 이걸 빼먹었네.. 다 쓰시고 자게에 홍보하는 것을 잊지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