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분들도 니그라토 조심하세요
조아라, 문피아, 조이 sf, 판도라의 상자에서도 블락당하고, 디씨 판타지갤러리에서도 블락당하고, 심지어 일베에도 기웃거리다 거기 사람들에게도 욕듣고 여기저기서 악명 높은 인간입니다.
쓰는 글도 예전에는 그나마 정상적인 글 쓰더니 이제는 정형화된 패턴의 글만 쓸 뿐이죠. ‘부자가 인공지능 만들어 로봇군대로 인류 죽인다’ 이 패턴의 글만 반복해서 씁니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web_fic&no=7471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web_fic&no=7438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web_fic&no=7436
참조하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글 이야기만 하면 괜찮지 않겠느냐 하실지 모르는데 니그라토는 처음에는 글 이야기 하다 나중에는 자기의 철학(웃음)을 풀어놓는데 집중합니다. 글? 문학? 그런거 없어요. 그냥 자기 생각만 늘어놓고 그걸 소설이라고 우깁니다. 그걸 여기저기서 반복하다 자기 받아줄 곳 없으니 이제 여기 기웃거리네요.
아마 슬슬 여기서도 처음에 글만 쓰고 있다 본격적으로 시동거는거 같은데 니그라토가 요새 어떤 글 썼는지 여기분들도 알아야 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해서 아카이브 좀 올려봅니다.
이런걸 소설(웃음)이라고 쓰는 게 니그라토의 현주소죠. 소설에 대한 이해도 극도로 낮은 분이 무슨 소설을 쓴다고 기웃거리는지 모르겠지만 말이죠(웃음)
누구는 처음부터 소설쓰고 이해하는법 배우고 태어났냐고 묻는 분 계실지 모르겠는데, 니그라토는 꽤 오래전부터 글썼던 사람이란걸 아셔야 합니다. 이분이 무슨 초중고생도 아니고 성인인데 저런소릴 하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