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멈추지 않는 인간의 탐구와, 끝없는 미지, 정복욕, 그리고 죽음. 내게 닿은 한 통의 편지는 잊었던 옛 친구에게서 온 것이었다. 한 가지 재밌는 실험의 관객이 되어달라는 기이한 요...더보기
소개: 멈추지 않는 인간의 탐구와, 끝없는 미지, 정복욕, 그리고 죽음.
내게 닿은 한 통의 편지는 잊었던 옛 친구에게서 온 것이었다. 한 가지 재밌는 실험의 관객이 되어달라는 기이한 요청. 그 요청은 친구의 비범함을 기억하던 내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었다. 결말을 어렴풋이 예상하면서도, 본능에 이끌리듯, 나는 잠들지 않는 도시 클락스빌로 떠난다.
멈추지 않는 인간의 탐구와, 끝없는 미지, 정복욕, 그리고 죽음. 내게 닿은 한 통의 편지는 잊었던 옛 친구에게서 온 것이었다. 한 가지 재밌는... 더보기멈추지 않는 인간의 탐구와, 끝없는 미지, 정복욕, 그리고 죽음.
내게 닿은 한 통의 편지는 잊었던 옛 친구에게서 온 것이었다. 한 가지 재밌는 실험의 관객이 되어달라는 기이한 요청. 그 요청은 친구의 비범함을 기억하던 내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었다. 결말을 어렴풋이 예상하면서도, 본능에 이끌리듯, 나는 잠들지 않는 도시 클락스빌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