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가는 사람들

  • 장르: 판타지, 호러 | 태그: #리와인드 #살인 #타임리프
  • 평점×110 | 분량: 98매
  • 소개: 사람들이 뒤로 걷는다. 시간이 거꾸로 간다. 아내가, 살아났다. 내가 죽인 아내가. 더보기
작가

다시 보는 베스트 추천작

3/4분기 출판 계약작, 출간 전 미리 읽어보자

「뒤로 가는 사람들」은 3/4분기 출판 계약작으로서 타임리프 공식을 잘 활용한 작품으로 6개월 전 추천받은 작품이다. 짧지만 탄탄한 구성과 매력적인 반전까지 준비한 수작이다.

2017년 7월 첫째 주 편집부 추천작

살인과 타임리프, 깜짝 놀랄 반전을 준비한 작품

아내를 목 졸라 죽이고 무작정 밖으로 뛰쳐나갔다 온 나, 그런데 길가의 사람들이 뒤로 움직이고 있다. 극도의 스트레스 때문에 환각을 본 건가 하며 집에 돌아오지만, 죽었던 아내가 아무 일 없다는 듯 나를 맞이한다. 경악할 새도 없이 아내에게 무자비한 칼부림을 한다. 그러나 다시 집에 들어가면 아내는 언제 그랬냐는 듯 부활하여 나를 맞는다.

「뒤로 가는 사람들」은 타임리프의 공식을 잘 활용한 작품이다. 타임리프가 발동하는 규칙이 있고, 그에 따라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도 짜임새 있게 배치됐다. 게다가 시간 역행으로 인해 파생되는 상황들을 허투루 쓰지 않는다. 결말까지 나무랄 데 없는 작품으로, 일독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