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독고지존

  • 장르: SF, 무협 | 태그: #히어로 #SF #무협 #절대고수 #차원이동 #히어로에이전시
  • 평점×15 | 분량: 121매
  • 소개: 별호 독고지존. 중원의 최강자였던 곽룡. ‘천외천’이라는 단서를 가지고 자신의 호적수를 추적하던 중 ‘플레토니아’라는 전혀 다른 세상으로... 더보기

2021년 7월 2차 편집부 추천작

차원 이동한 무림인이 떨어진 곳은 히어로와 빌런의 세계였습니다

홀로 고독하게 높은 존재, ‘독고지존’이라는 별호로 불리는 무림의 일인자 곽룡은 우연히 다른 차원으로 넘어가 버린다. 중원과는 전혀 다른 세상, 플레토니아에서 눈을 뜨자마자 예기치 않은 위기에 빠지는 곽룡. 알고 보니 이곳은 무수히 많은 히어로와 빌런이 각축을 벌이는 세계였고, 곽룡의 무공도 여기서는 대단한 게 아니었다. 게다가 어린 시절 헤어졌다가 우연히 여기서 재회한 사매 월영은 이 세계에서 ‘일렉트릭 우먼’이라는 히어로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월영을 따라 히어로 에이전시에 간 독고지존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을까?

「미스터 독고지존」는 또 다른 하늘, ‘천외천(天外天)’이란 이름의 호수를 통해 다른 우주로 넘어가 버린 무림 고수의 이야기를 그렸다. 더구나 그곳은 히어로와 빌런이 일상적으로 날뛰는 세상. 무림인과 히어로라는, 좀체 어울리지 않아 보이는 조합이 생각보다도 자연스럽게 섞이고, 과연 강자에서 순식간에 약자의 입장에 놓인 주인공이 다른 세계에 적응해 나가는 과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독고지존의 새로운 삶이 어떠할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본작은 2023년 황금드래곤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