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실수’라는 키워드로 올해 초, 갑진년을 기념해 작업한 중단편입니다.
사는 게 버거워지면 누구나 머리가 좁아져 실수를 하죠. 그것이 용(신) 같은 초자연적인 존재일지라도. 그러니 어떻게 저희 같은 평범한 인간들이 벗어날 수 있겠습니까? 중요한 건 실수를 인지하고 어떻게 대처하느냐 같아요. 팍팍한 세상입니다. 실수를 해서 세상이 무너질 것 같을 땐 조금만 더 관대하게, 유쾌하게 벗어나 보아요. 그러면 구름이 걷히고, 길이 보일 겁니다.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화이팅 !!!
작가 코멘트
‘용의 실수’라는 키워드로 올해 초, 갑진년을 기념해 작업한 중단편입니다.
사는 게 버거워지면 누구나 머리가 좁아져 실수를 하죠. 그것이 용(신) 같은 초자연적인 존재일지라도. 그러니 어떻게 저희 같은 평범한 인간들이 벗어날 수 있겠습니까? 중요한 건 실수를 인지하고 어떻게 대처하느냐 같아요. 팍팍한 세상입니다. 실수를 해서 세상이 무너질 것 같을 땐 조금만 더 관대하게, 유쾌하게 벗어나 보아요. 그러면 구름이 걷히고, 길이 보일 겁니다.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