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회사의 막내 직원 희랑. 아침 회의에 갔더니, 갑진년을 맞아 청룡 컨셉 기획안 PT가 한창이다. 모두가 환영하는 회의실에서 홀로 괴상함... 더보기성인용품 회사의 막내 직원 희랑. 아침 회의에 갔더니, 갑진년을 맞아 청룡 컨셉 기획안 PT가 한창이다. 모두가 환영하는 회의실에서 홀로 괴상함을 느끼는 희랑. 세상이 나를 상대로 거짓말을 한다.
딜도 속에서 눈을 뜬 청룡은 직감한다. ‘대충 비슷하게 생긴 걸로 환생시켜 달라’ …환생철 실언의 여파, 굉장한데? 고리타분한 청룡 후계 세습 문제로 낡고 지쳐 다 때려치고 싶었어도 그런 실수는 하지 말아야 했다.
청룡은 희랑에게 읍소한다. 그런 곳에 들어갈 수는 없다고.
희랑은 환장할 노릇이다. 왜 괴이하게 굴러가는 세상 속 나만 제정신이며, 나만 청룡과 소통이 가능한가?
서서히 밝혀지는 관우와 청룡언월도에 얽힌 출생의 비밀. 과연 그들은 한국의 로켓배송에 맞서 세상의 부조리를 바로잡을 수 있을까? 2024년, 최초의 여자 청룡 후계자가 탄생한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