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국지색

  • 장르: 판타지, 로맨스 | 태그: #동양풍 #경국지색 #친왕 #애증 #피폐
  • 분량: 43매 | 성향:
  • 소개: 황제의 탄일 하연. 연회에는 세 명의 경국지색이 있다. 하나는 황제의 손에 나라를 잃은 오랑캐의 폐후요, 하나는 황제의 손에 아비를 잃은 월왕, 곧 황제의 적장녀요, 남은 하나는 ... 더보기
작가

경국지색

작가 코멘트

황제는 지금까지 총 세 명의 정실 부인ㅡ곧 황후를 두었습니다. 첫번째는 월왕 여희, 채왕 선혜, 황태자 현의 세 남매를 낳은 효성황후 하씨, 두번째는 진왕 윤과 영왕 은루를 낳은 효강황후 왕씨, 마지막으로 아직 아무런 소생을 들이지 않은 현 황후 송씨까지. 황실의 성씨는 기재하지 않았고, 돌아보니 효성황후 소생의 삼남매는 모두 이름에 ㅎ이 들어가는데 혼자 이복인 윤만 ㅎ이 이름에 들어가지 않네요. 우연의 일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19.05.09 코멘트 추가

많이 부족한 글임에도 읽어주신 분들이 계셔 기쁩니다. 추천작으로 선정해주신 편집부께도 감사 드립니다. 시험 잘 마무리하고 현재 휴재 중인 장편 완결과 경국지색 본편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9.11.27 코멘트 2차 추가

다시 한 번 추천작으로 선정해주신 편집부께 감사 드립니다. 작가는 현재 중요한 시험을 끝마친 지 얼마 되지 않아 본편 플롯 정리와 초반부 집필 중에 있습니다!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만약 계시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주십사하는 부탁을 드리고자 코멘트를 추가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