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큐레이션 #동양풍 & #동양판타지 ( + #동양)
안녕하세요 자꾸 연재가 끊어졌다 이어지게 되어 면목이 없네요 그래서 앞으로 한 일주일 정도, 쓰는대로 업로드 하는 식으로 잠깐 바꿀까 합니다. 말 그대로 일단 쓰고 간단하게 1차 퇴고가 끝나면 바로 등록 하려구요. 그러다보니 새벽 한 중간에 올라가기도 하고, 하루에 두 회차 세 회차 업로드가 되고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희망이지만요) 아무튼,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럼, 연재주기를 되찾길 바라며 오늘은 그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자꾸 연재가 끊어졌다 이어지게 되어 면목이 없네요
그래서 앞으로 한 일주일 정도, 쓰는대로 업로드 하는 식으로 잠깐 바꿀까 합니다.
말 그대로 일단 쓰고 간단하게 1차 퇴고가 끝나면 바로 등록 하려구요.
그러다보니 새벽 한 중간에 올라가기도 하고,
하루에 두 회차 세 회차 업로드가 되고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희망이지만요)
아무튼,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럼, 연재주기를 되찾길 바라며 오늘은 그만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