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큐레이션 #동양풍 & #동양판타지 ( + #동양)
안녕하세요. 그동안 말도 없이 너무 오래 쉬었지요? 어느 정도 회복이 되었다고 생각해서 최대한 빨리 돌아온 것이 오늘이네요. 일단 늦어져서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겠습니다. 몸이 그리 좋지도 않았고, 긴 연재에 결과가 이렇다보니 정신적으로도 많이 지쳐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완결까지는 갈 수 있도록 힘을 내야겠지요…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회차에서 뵈어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그동안 말도 없이 너무 오래 쉬었지요?
어느 정도 회복이 되었다고 생각해서 최대한 빨리 돌아온 것이 오늘이네요.
일단 늦어져서 죄송하단 말씀을 드려야겠습니다.
몸이 그리 좋지도 않았고, 긴 연재에 결과가 이렇다보니 정신적으로도 많이 지쳐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완결까지는 갈 수 있도록 힘을 내야겠지요…
응원해주신 분들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회차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