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벽화를 그리며 아버지의 학대를 견디던 소녀 메리 제인은 한밤중의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범인의 눈을 마주치고 기절했으나 다음날 멀쩡히 살아있다. 일주일 후, 신비한 두 명의 여성 바...더보기
소개: 벽화를 그리며 아버지의 학대를 견디던 소녀 메리 제인은 한밤중의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범인의 눈을 마주치고 기절했으나 다음날 멀쩡히 살아있다. 일주일 후, 신비한 두 명의 여성 바네사와 리사가 차례로 그녀를 찾아온다. 아름답지만 어딘지 수상한 그들은 메리에게 특별한 질문들을 한다. 메리는 그들에게 비밀을 털어놓으며 소용돌이치는 운명을 공유하게 되는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벽화를 그리며 아버지의 학대를 견디던 소녀 메리 제인은 한밤중의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범인의 눈을 마주치고 기절했으나 다음날 멀쩡히 살아있다. ... 더보기벽화를 그리며 아버지의 학대를 견디던 소녀 메리 제인은 한밤중의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범인의 눈을 마주치고 기절했으나 다음날 멀쩡히 살아있다. 일주일 후, 신비한 두 명의 여성 바네사와 리사가 차례로 그녀를 찾아온다. 아름답지만 어딘지 수상한 그들은 메리에게 특별한 질문들을 한다. 메리는 그들에게 비밀을 털어놓으며 소용돌이치는 운명을 공유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