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기계화학자 유진은 마리 멜리에스 계곡 가장자리에서 계곡과 하늘을 바라보며 지나간 하루를 떠올린다. 마리 멜리에스와 보낸 마지막 하루의 풍경을 눈... 더보기기계화학자 유진은 마리 멜리에스 계곡 가장자리에서 계곡과 하늘을 바라보며 지나간 하루를 떠올린다. 마리 멜리에스와 보낸 마지막 하루의 풍경을 눈 앞에 펼치며 달과 별이 떠오르길 기다린다. 그의 마음과 하늘을 맴돌고 있는 사람 혹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출판사 그래비티북스에서 중단편집 “위대한 침묵”에 포함되어 출간되었습니다.
*이곳에 공개된 작품은 출간과정에서 이루어진 교정교열 및 수정이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