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미혼모 쉼터를 운영하는 시민단체와 쉼터 땅을 노리는 부동산 투기업자,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한몫 챙기려는 이들이 뒤엉켜 군상극 스릴러의 정점을 선보이는 신원섭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부동산 개발업자 한 사장은, 자신이 구입한 1만 평 가량의 토지가 실상 맹지나 다름없음을 알게 되고 분노한다. 진입로를 막아선 것은 복지법인 ‘사랑의 집’. 미혼모 쉼터로 운영되는 곳이고 매스컴에서 주목받는 시민운동가 오유라가 운영하고 있었다. 한 사장은 전직 형사 출신인 청부용역 이진수에게 의뢰하여 사랑의 집에 관한 비리를 파헤치는 한편, 오유라와 대적할 수 있는 젊은 변호사 하나연을 영입하여 시민단체간의 파워 게임으로 쉼터를 뺏을 계략을 세운다. 한 사장의 계획대로 모든 일이 척척 진행되는 듯하지만, 오유라와 막역지기인 가양시장과 그 후원자들이 개입하며 일은 꼬여간다.


작품 분류

추리/스릴러

작품 태그

#스릴러 #군상극 #짐승

작품 성향

대표 성향: 참신

평점

평점×466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42회) 200자 원고지 1,093매

등록 / 업데이트

23년 4월 / 23년 4월

출판 도서

요란한 아침의 나라
글 신원섭

관련 이벤트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