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새 책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매미상과입니다. 이해린이라는 본명으로 독립출판 활동을 하고 있기도 합니디. 작년에는 매달 올렸던 것 같은데 벌써 못 올린 지 8개월이나 흘렀네요. 저는 공백기에 취업 준비를 하고 취업을 했답니다. 책도 만들었고요. 홍보를 하고 다음 달부터는 소일장도 참여하겠습니다-! 많은 구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장르가 섞여 있는 단편 소설집입니다. 디자인 및 편집은 제가 참여했습니다.
책 소개:어느 곳에서든 위험에 처할 수 있으며, 사연 없는 사람도 없다. 호러, 미스테리, 판타지, 로맨스, SF를 넘나드는 단편 소설집! 일본, 홍콩, 중국, 미국, 프랑스, 영국. 여섯 나라를 배경으로 이뤄지는 이국적인 이야기.
○내가 묵고 있는 도쿄 가부키초 숙소가 알고 보니 사고 물건이었다.
○홍콩 무지개 아파트가 철거되기 전, 죽은 배우가 그곳에 미련이 남아 귀신이 되어 계속 나타난다. ○오사카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하던 나는 남자 친구를 렌탈했다. 그의 집에서 마주치지 말아야 할 무언가와 마주친다.
○그랜드캐니언에 운석이 떨어졌다. 운석이 깨지며 그 안에 외계인이 있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믿지 않았던 나는 수상한 생명체와 마주한다.
○미국 네바다주의 ‘51구역’의 경호원 면접을 보게 됐다. 면접관에게 수상한 규칙이 적혀 있는 문서를 받는다.
○런던 술집에서 내 이상형인 남성과 합석하게 됐다. 그는 내가 예상하지 못한 존재였다.
발행일:2024년 10월 18일
지은이:이해린
책임편집:민윤지, 이해린, 하현태
디자인:이해린
책 가격:14,000원
판형:116*183*8.42(mm)
용지:표지-스노우 무광 코팅 200g / 내지-미색모조 10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