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원 대상으로 보상 마일리지를 지급하였습니다.
17년 3월, 댓글4, 읽음: 110
, 안녕하세요, 브릿G팀입니다.
3월 3일부터 3월 25일까지 일부 회원들에게 발생한 마일리지 적립 오류에 대한 보상으로, 전 회원에게 보상 마일리지를 지급하였습니다.
그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하오며, 마일리지 적립 방식을 완전히 개편하였으니 앞으로는 문제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 추이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상 마일리지: 1000M
-유효일: 30일
자세한 적립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ritg.kr/setting/mycoin/#mileage
마일리지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릿G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