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규 출판연재 작품 ‘챌린저 교수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분류: 공지, 글쓴이: 영국쥐, 19년 4월, 읽음: 92

안녕하세요, 신규 출판연재 작품 ‘챌린저 교수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셜록 홈즈의 저자로 유명한 아서 코난 도일의 또 다른 인기 주인공인 챌린저 교수!

챌린저 교수는 괴짜 천재 과학자로 유명한데요….. :razz:

 

1910년 코난 도일이 사는 영국 윈들셤 부근에서 이구아노돈의 발자국이 발견되고, 도일은 서재에 그 발자국 표본을 들여놓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괴짜 천재 과학자가 남미에서 선사 시대의 생물계를 탐험하는 모험 이야기 「잃어버린 세계」를 떠올리면서 챌린저 교수가 탄생하게 됩니다.  :!:

 

그럼 챌린저 교수가 등장하는 모험 중단편 소설 다섯 편을 만나 보실까요?  :o

 

 

먼저, 첫 번째 이야기인 「잃어버린 세계」에서는 신문기자 말론이 챌린저 교수가 주장한 남미의 공룡을 찾기 위해 탐사대와 떠나는 중편입니다.

 

두 번째 「유독 지대」에서는 말론과 친구들이 에테르 변화로 다가온 인류의 종물을 지켜보기 위해 챌린저 교수의 집에 모이는 단편입니다.

 

(좌로부터) 말론, 서멀리, 챌린저, 록스턴입니다.

 

세 번째 중편 「안개의 땅」에서는 기자 말론과 과학자 챌린저가 심령교도들의 세계를 파헤칩니다.

이어서 「물질 분해 장치」는 획기적이지만 위험한 발명품을 검증하러 나선 말론과 챌린저는 비도덕적인 발명가를 만나게 되는 단편이며, 「지구가 절규했을 때」 는 챌린저가 드디어 지구에 도전하는 단편입니다.

 

 

각 단편은 공상에 가까운 대담한 가설을 검증하려는 과학자와 무모하기조차 한 모험가들의 시대를 배경으로 공룡, 에테르, 심령, 분자, 심층지질 등 다양한 소재 속에 당대 과학의 진보가 인류에게 끼친 영향을 흥미롭게 다루고 있습니다!   :grin:

 

익살스러우면서 개성 넘치는 인물 간의 설전으로 읽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챌린저 교수 시리즈』.

월/수/금/토/일에 연재되며, 기다리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챌린저 교수 시리즈』를 즐겨찾기하고 연재 소식 받아보세요! :mrgreen: 

영국쥐 - 관리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