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리 홈즈와 핏빛 우울 – 셜록 홈즈 TS물. 유쾌하게 캐릭터 즐기기에는 딱!
셜리 홈즈와 핏빛 우울
다카도노 마도카
LL (황금가지)
세상에 어쩜 너무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말해서 추리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냥 있으면 보고 없으면 말고 이런 스타일인데요.
황금가지에서 이번에(라고 하기엔 여름에 나왔다) 새로 나온 레이블인 LL은 Light, Literature의 머릿글자를 따왔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대충 보니까 추리, 판타지, 공포, SF 등 장르 자체는 다양하게 할 생각인가 본데… 지금 이 소설 읽으니까 대충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 지 알겠습니다.
캐릭터 소설요.
특유의 쉽고 빠른 읽힘 + 호쾌한 진행 + 매력적이고 빠져들게 되는 캐릭터.
아, 이거 너무 재밌는데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므로 깊이감 있는 추리/미스테리를 보는 소설은 아닙니다. 그런 책은 황금가지의 다른 레이블에도 많으니 그 쪽을 봐 주세요.
이 소설은 사건이 벌어졌는데, 여기서 매력있는 캐릭터인 셜리 홈즈와! 조 왓슨이! 이리뛰고 저리뛰는 이야기입니다!
심지어 맨 앞에 한 페이지짜리 만화도 있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솔직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소설은 셜록 홈즈의 패러디여서요. 이 소설이 시리즈화 되었으면 정말… 많이 좋았겠지만…….
시리즈 화는 되지 않았으므로… 셜록 홈즈를 현대 런던 배경으로 바꾸고, 모든 캐릭터들을 여성으로 바꾸면 어떻게될까? 라는 느낌으로 가볍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나타나는 연쇄 살인 사건(핏빛 우울 사건)이 재미가 없거나 한 건 아닌데요.
셜리가 달고 있는 인공심장이라거나, 거미여왕 버지아나 모리아티라거나…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더더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조가 (조 왓슨… 즉 왓슨 패러디) 셜리 홈즈와 본인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의 성별을 전환 시켜서 브로맨스 소설 쓰고 있다는 설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국에서 했던 드라마가 생각나더라고요. 셜록 홈즈 배경 현대로 가져온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셜록홈즈는 마르지 않는 샘물이네요…
왜 떡밥만 뿌려 OTL!!!! 라면서 작가 멱살 붙들고 싶은데요. 그런데도 솔직히… 재밌어서….
사실 더 궁금하다면 그냥 코난 도일의 셜록홈즈를 보고 머리속에서 캐릭터들 바꿔서 읽으면 됩니다 흑흑.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가 대충 어떤 이야기이고 어떤 캐릭터들이 나오는 지는 대부분 안 봤어도 알거아니에여 흑흑흑 아니어도 이런 스타일은 우리에겐 명탐정 코난이 있어서 진짜 쉽게 읽을 수 있지.
말그대로 캐릭터에 충실한 소설이라 트릭이 비상하다거나, 스토리가 꽉꽉 찼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응… 나도 알아…. 그런데…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캐릭터들이 너무… 너무 매력적이라…
아 솔직히 이것 저것 본격적으로 들어가서 독자 머리 아프게 하는 소설도 좋지만 이렇게 캐릭터들 매력적인거 보면서 꺄아아아아 /ㅂ/ 하면서 즐길수 있는 소설 얼마나 좋아요 최고다 최고
이게 단권이라 너무 유감인거에요….
진짜 이대로 시리즈화 해줘…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닿지 않는 메아리
가볍고 유쾌하게 캐릭터 즐기기에는 딱입니다 진짜.
ps. 아, 혹시나 싶어서 첨언하는데 이거 백합은 아니에여.
그치만 사귀어라
—-
요즘 쌓인 도서 보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릿지 리뷰를 너무 안쓰니ㅠㅠㅠㅠㅠㅠ
자게도 그냥 눈팅만 하게되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아….ㅠㅠㅠㅠ
황금가지 책이니까 괜찮겠죠 ㅎ0ㅎ… 여러분 이거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