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 꺼내 보고 싶은 작품들

분류: 작품추천, 글쓴이: 견월, 17년 12월, 댓글8, 읽음: 154

안녕하세요. 오늘도 고속도로 휴게소입니다 :-)

이제는 새벽 공기가 너무 추워져서 담배 한 대 피우러 나가기가 주저되는군요. 이 참에 끊어야 할 텐데요(쿨럭). 청소년 여러분 담배 피우지 마세요. 나중에 끊어야만 하는 날이 오는데 정말 끊기 어렵습니다.

금연 광고는 아니고요.

중단편 코너에는 워낙 많은 작품이 올라오니 웬만한 작품은 일이주만 지나도 멀치감치 밀려서 잊혀지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래서 최근 읽은 작품들 중 더 많은 분들이 읽어보셨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 두 편 추천합니다.

두 작가분들 모두 인기 있는 분들이라 웬만한 브릿지 분들은 읽어보셨겠지만요. 놓치신 분들이나 새로 들어오신 분들께 강추!

우선 이준혁님의 미래 우주함대전을 스펙터클하게 묘사한 작품입니다.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좋아하는데 저만의 느낌인지는 모르지만 잘 만든 SF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입니다. 이 작품은 아니지만  정말 웃기게 뒤튼 작품들도 있고요 :-)

다음은 역시 화제작이었을 것 같은 이나경님의 짧은 스릴러(?)입니다. 한 번 읽고 나니 왠지 작가님에게 한 방 먹은 느낌이라 자존심을 걸고 한 줄 한 줄 복선을 짜맞추려고 다시 읽어봤는데 제 추리를 뒷받침할 결정적인 증거가 없더군요. 걸리기만 하면 으으으…-_-+ 개인적으로 코엔 형제가 생각나는 작품이었네요.

한 주를 재미있는 소설로 시작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견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