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리뷰를 공모합니다
분류: 내글홍보, , 22년 7월, 댓글2, 읽음: 89
안녕하십니까, 노매딕 스타쉽이란 연재작을 쓰고 있는 얼빠진소입니다.
불성실한 작가입니다, 저는.
분명 포텐셜이 있는 작품인데, 이걸 저의 능력으로 살리지 못해 답답해하면서도, 현생을 핑계로 연재조차 성실히 하지 못하는 저로서, 제 작품을 이대로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우선 못박고 가자면, 노매딕 스타쉽은 반드시 제대로 완결을 내고 싶습니다. 아직 하고 싶은 얘기가 남아있습니다. 이 세계를 제 손에서 놓아주고 싶지 않아요. 미련해서 미련이 많거든요.
하지만 이대로 어영부영 끌고가는 것도 제 작품에게 못 할 짓이라고 생각해, 사실상 무기한의 휴재에 들어갑니다. 영원히 쉰다기보다,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네요.
그 휴재에 앞서, 잠시 제3자의 눈이 필요합니다.
제 작품에, 저에게 문제가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걸 볼 수가 없죠. 그래서 리뷰공모를 올립니다.
제 작품을 읽어주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의 눈에 비친 노매딕 스타쉽의 모습을 알려주십시오. 여러분의 칭찬, 채찍질, 응원, 비판, 무엇이든 필요합니다.
리뷰공모를 통해, 제가 고쳐나가야 할 것이 무엇인지, 살려야 할 장점이 있는지, 제가 놓친 무언가가 있는지, 새로 배우고자 합니다.
전 부족함이 많은 인간이지만, 제가 만든 제 작품을 부족함 많은 채 마무리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다시 읽어보니 리뷰 공모 홍보문도 참 정신없이 쓰는군요 저란 인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