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로맨스 소설 공모전
No.1 마시멜로 픽션 공모전
발표
황금드래곤 문학상
본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사용자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작품
연재 작품
중단편 작품
베스트 작품
편집부 추천작
출판 작품 연재
완결 연재
유료 작품
편집부 추천 셀렉션
리뷰
리뷰들
리뷰 공모
리뷰 의뢰
리뷰어의 큐레이션
추천 리뷰
팬아트&캘리
문학상
로맨스 소설 공모전
No.1 마시멜로 픽션 공모전
발표
황금드래곤 문학상
본심
스레드소설
이벤트&커뮤니티
이벤트
자유게시판
IP현황&문의
매거진
소식&공지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SHOP
골드코인 충전
브릿G 상품들
포인트샵
쿠폰 등록
브릿G 소개
·
브릿G 둘러보기
·
브릿G 사용법
·
회원약관
·
유료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
브릿G에 정식으로 등록된 작가 분들을 소개합니다.
등록작가
출판작가
히어로 창작단편선
작품 9편
슈퍼히어로 창작 단편집 『이웃집 슈퍼히어로』 수록 단편을 올리는 출판 계정입니다.
+작가
하지은 출판
작품 2편
1984년생. 서울시립대 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를 졸업했다. 2008년 장편소설 『얼음나무 숲』으로 데뷔하며 독자들에게 작가의 이름을 명징하게 각인시켰다. 그밖에도 장편소설 『모래선혈』, 『보이드 씨의 기묘한 저택』, 『녹슨달』, 『오만한 자들의 황야』, 『눈사자와 여름』을 출간하였으며, 2010 경계문학 베스트컬렉션 『꿈을 걷다』에 「나를 위한 노래」, 글틴에 「밤 구름 아래 늑대 새끼 우짖는다」,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 「볼레니르에게 집착하지 마라」 등의 단편을 발표했다. 브릿G에 최신작 『언제나 밤인 세계』를 공개 중이다. 『얼음나무 숲』은 작가 세계를 관통하는 예술적 미학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함축하고 있는 소설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작가
이종호 출판
작품 1편
『모녀귀』, 『이프』, 『흉가』, 『귀신전』 등의 장편 소설을 썼다. 이 중 『모녀귀』는 「분신사바」라는 제목으로 영화화되었으며 일본, 태국 등에서 번역 출간되기도 했다. 『한국 공포 문학 단편선』에 「아내의 남자」, 「폭설」, 「은혜」, 「플루토의 후예」, 「오해」 등의 단편을 수록했다. 네이버 카페 ‘유령의 공포 문학’을 운영하고 있다.
+작가
나혁진 출판
작품 1편
저자 나혁진은 국내 최대 추리소설 마니아들의 커뮤니티 《하우 미스터리》의 부운영자. 인천에서 태어나 인하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했고, 현재도 인천에서 살고 있다. 시공사, 들녘, 작가정신 등의 출판사에서 편집자 생활을 했으며, 총 30여 권의 소설을 책임 편집했다. 황금가지에서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1>에 참여했고, 현재 영화화가 진행 중인 장편 데뷔작 <브라더>를 2013년에 출간했으며, 2014년에 두 번째 장편소설 <교도섬>, 2016년에 세 번째 장편소설 <그녀를 찾습니다, 여름>을 출간했다. 하우 미스터리 WWW.HOWMYSTERY.COM 블로그 BLOG.NAVER.COM/JEDAI3000
+작가
유진 출판
작품 1편
1981년 인천에서 태어났다. 경희대학교에서 정치학을 공부하던 2000년대 초반 PC통신 하이텔에 판타지 소설 『춤추는 자들의 왕』을 연재했다. 출판사에서 문학 편집자로 일했다.
+작가
추리스릴러 단편선
작품 34편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시리즈에 수록된 일부 작품들을 업로드하는 계정입니다.
+작가
테이스티 문학
작품 4편
테이스티 문학 공모전 수상작을 올리는 작가 계정입니다.
+작가
신진오 출판
작품 1편
「한국공포문학단편선」 1권에 「상자」, 2권의 「압박」, 3권의 「공포인자」를 발표하였다. 작가 본인이 영화적 화법에 더 익숙하기 때문에 주로 영화적인 상상력과 소설적 재미를 결합시킨 작품들이 많다. 최근엔 장르의 범위를 넓혀 괴담소설 ‘액귀’를 발표했고, 그것이 네이버 오늘의 문학 코너에 오르기도 했다.
+작가
은림 출판
작품 1편
소설가, 편집자, 일러스트레이터, 오컬트 카드 제작자. 「할머니 나무」와 「할티노」로 두 번의 황금드래곤 문학상을 수상했다. 《네이버 오늘의 문학》에 「만냥금」을 게재했고, 『윈드 드리머』, 『한국 환상 문학 단편선』, 『환상 서고』, 『앱솔루트 바디』, 『 한국 환상문학 단편선 2』, 『커피 잔을 들고 재채기』, 『오늘의 장르 문학』 등 다수의 공동단편집에 참가했으며 단편집 『노래하는 숲』을 출간했다.
+작가
신체강탈자 문학
작품 5편
신체강탈자 문학 공모전 홍보 및 수상작 올리는 계정입니다.
+작가
종말 문학
작품 5편
종말 문학 공모전 홍보 및 수상작을 올리는 계정입니다.
+작가
타임리프 문학
작품 6편
타임리프 문학 공모전 작가 계정으로서, 타임리프 문학 공모전 홍보 및 기존 수상작을 올리는 계정입니다.
+작가
안치우 출판
작품 1편
1973년 서울 출생. 단편 「도도 사피엔스」로 ZA 공모전에서 수상하였으며, 2010년 소설집 『섬 그리고 좀비』에 수록 발표하며 데뷔하였다. 「도도 사피엔스」는 세밀한 묘사와 뛰어난 스토리텔링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장편소설 『재림』을 발표했다.
+작가
신시은 출판
작품 1편
1994년 출생했다. 가천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추리와 한국 민담, 괴기 기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을 구상하고 있다. 장편소설 『해무도』를 출간하였다.
+작가
황태환 출판
작품 1편
제2회 황금가지 ZA 문학 공모전에서 단편 「옥상으로 가는 길」로 당선됐다. 「한국공포문학단편선 시리즈」, 네이버 오늘의 문학, 웹진 《크로스로드》 등에 10여편의 단편을 발표했다. 장편소설 『난쟁이가 사는 저택』을 출간하였다. 극한 상황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본성에 관심이 많다.
+작가
최혁곤 출판
작품 1편
낮에는 직장을 다니고 밤에는 추리소설을 쓴다. 2003년 《계간 미스터리》를 통해 데뷔, 장편 《B컷》 《B파일》을 출간했으며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1, 2, 3》을 기획하고 작품을 실었다. 《조선의 명탐정들》(공저) 같은 역사교양서도 썼다. 한국미스터리작가모임에서 활동하며 추리 블로그 ‘초이’s 미스터리’(churi4u.khan.kr)를 운영 중이다. 2013년 《B파일》로 한국추리문학대상을 받았다.
+작가
ZA 문학
작품 27편
역대 ZA 문학 공모전 수상작들을 올리는 작가 계정입니다.
+작가
박하익 출판
작품 2편
2008년 「화면 저편의 인간」으로 《계간 미스터리》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10년에는 「꽃무릇 이야기」로 동양일보 신춘문예에 당선하였으며, 같은 해 한국 추리 작가 협회 선정한 황금펜 상을 수상하였다.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2·3권, 『12인 12색』, 『살아있으라: 2009 올해의 추리소설』 등 단편 소설집에 참여했으며, 전자책으로 미스터리 단편 「화면 저편의 인간」을 출간하였다. 장편으로는 대한민국 디지털 작가상 대상을 수상한 『종료되었습니다』와, 선암여고 탐정단 시리즈 『방과 후의 미스터리』, 『탐정은 연애 금지』가 있다. 2015년 『탐정은 연애 금지』로 한국 추리 문학 대상을 수상했다.
+작가
김유정 출판
작품 3편
서울에서 태어났다.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인지 공학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2000년 『영혼의 물고기』로 제1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대상을 수상하며 등단했다. 사이암(Psyam)이라는 필명으로 작가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마비노기온」, 「바람의 집」, 「하이어리데스―황혼의 나라」, 「고래뼈 요람」 등 다양한 작품들을 꾸준히 집필, 연재해왔으며 판타지 문학 동호회 ‘환상서고’의 필자로서 단편집 『환상서고』를 출간했다. 트위터(@Psyam_)를 통해서도 종종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작가
아서 코난 도일
작품 2편
1859년 영국의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1881년 에든버러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병원을 개업하면서 소설도 쓰기 시작했다. 1887년 <주홍색 연구>를 시작으로 1890년 <네 개의 서명> 등 홈스와 왓슨이 활약하는 추리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1892년에는 이들 작품을 모아 <셜록 홈스의 모험>을 출간했다. 1893년 <마지막 모험>을 끝으로 홈스 시리즈를 종결지려 하였지만 독자들의 요청으로 1901년 <바스커빌가의 개>를 다시 출판하고, 이후 <빈집의 모험> 등 홈스 시리즈를 썼다. 1902년 기사 작위를 받았고 1930년 사망했다.
+작가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