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열린 문이 문제일까. 문이 열렸다고 들어가도 되는 내 집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문제일까. 세상엔 그렇게 나쁜 사람은 없다고 타인을 신뢰할 수 있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사는 사람들이 ...더보기
소개: 열린 문이 문제일까. 문이 열렸다고 들어가도 되는 내 집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문제일까. 세상엔 그렇게 나쁜 사람은 없다고 타인을 신뢰할 수 있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사는 사람들이 문제인 걸까. 아니면 나쁜 놈이 문제일까. 복잡해 보이지만 답은 어렵지 않다. 문을 닫든 열어놓든 집주인이 타인을 신뢰하든 신뢰하지 않든 나쁜 사람은 문을 억지로 열어서라도 침입하기 마련이다.
조용하던 마을에 살인 수배 용의자가 돌아다닌다. 하지만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문을 열고 살고 있다. 경원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 불안해 하는데,
열린 문이 문제일까. 문이 열렸다고 들어가도 되는 내 집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문제일까. 세상엔 그렇게 나쁜 사람은 없다고 타인을 신뢰할 수 있는... 더보기열린 문이 문제일까. 문이 열렸다고 들어가도 되는 내 집처럼 생각하는 사람이 문제일까. 세상엔 그렇게 나쁜 사람은 없다고 타인을 신뢰할 수 있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사는 사람들이 문제인 걸까. 아니면 나쁜 놈이 문제일까. 복잡해 보이지만 답은 어렵지 않다. 문을 닫든 열어놓든 집주인이 타인을 신뢰하든 신뢰하지 않든 나쁜 사람은 문을 억지로 열어서라도 침입하기 마련이다.
조용하던 마을에 살인 수배 용의자가 돌아다닌다. 하지만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문을 열고 살고 있다. 경원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 불안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