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력 좋은 요정 찾습니다.
귓구멍에 들어갈 만큼 작아야 하고, 대략 7시간 정도 숨어계셔야 합니다. 반짝이는 가루는 들킬 위험이 있으니 뿌리시면 안됩니다.
특히 수학 잘하시는 요정 분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저 진짜 간절해요 제발 지원 좀 ㅠㅠ
에서 아이디어 차용했습니다.
태윤님의
[윗 글 아래 또박또박 씌어진 글씨로]
르블랑 군. 그렇게 간절하면 마법 의학과 담임 교수실로 오게. 장난기 많은 요정을 귀에 넣으면 머리 쪽으로 들어가 머리 속을 곤죽으로 만들걸세. 입과 코에서 뇌수가 나오는 걸 구경하느니 조교실의 사루만과 상의해보는 게 어떤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 걸세.
암기력 좋은 요정 찾습니다.
귓구멍에 들어갈 만큼 작아야 하고, 대략 7시간 정도 숨어계셔야 합니다. 반짝이는 가루는 들킬 위험이 있으니 뿌리시면 안됩니다.
특히 수학 잘하시는 요정 분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저 진짜 간절해요 제발 지원 좀 ㅠㅠ
에서 아이디어 차용했습니다.
태윤님의
[윗 글 아래 또박또박 씌어진 글씨로]
르블랑 군. 그렇게 간절하면 마법 의학과 담임 교수실로 오게. 장난기 많은 요정을 귀에 넣으면 머리 쪽으로 들어가 머리 속을 곤죽으로 만들걸세. 입과 코에서 뇌수가 나오는 걸 구경하느니 조교실의 사루만과 상의해보는 게 어떤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 걸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