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다리 선술집 나무 게시판

우리 선술집 게시판 쓰는 양반들 보시오.

나는 댁들이 뭔 글을 써 붙여 놔도 굳이 안 치울 거요.

단, 물건, 돈, 모험가, 무얼 찾기 위해 여기에 공고를 내든지, 또 그걸 수락하든지 간에, 책임자는 내가 아닌 그쪽이라는 걸 명심하시오.

여기 글 때문에 댁들 인생이 더 꼬였다고 나한테 와서 화 내면 이 게시판도 치우고 당신 다리도 부러뜨려 버릴 거요.

그리고 주기적으로 우리 집 앞 게으른 노새 주점 광고 붙이는 새끼는 내 눈에 띄는 순간 죽을 줄 알고 몸 잘 사려라.

-주인 백-

 

의뢰자: 델리허드 상단

의뢰 내용: 대륙 남서부 깊은 늪에서 분실된 마차에 실린 상품 찾기

의뢰 조건: 깊은 늪의 지리에 밝은 자. 영기가 강한 자 혹은 네크로맨서 우대

 

<의뢰 수령>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s/?novel_post_id=166972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431690&novel_post_id=169176

 

 

의뢰자 : 알란 리더스(대리기재)

의뢰 내용 : 추적/남1여1/남성이 가진 중요문서의 회수

의뢰 조건 : 입이 무거운 자. 얼음마법 파훼에 능통한 자. 남성의 생사는 불문. 여성은 살려서 데려올 것.

* 남녀가 서로 부부라고 주장해도 믿지 말 것. 그 둘은 ‘결단코’ 부부가 아님.

 

의뢰자: 동 연금의 에우티키아 페트리코어

의뢰 내용: 아아.. 스승께서 동쪽 나라에 온 무역전갈의 요짐보 경이 흉제라 불리는 황제를 암살하기 위한 극독을 구하신다해서.. 알리스터 숲에 누군가가 저 대신 가주세요.. 스승의 숲은 무섭단 말이에요! 보수는 금.. 아주 많은 금이에요! 저는 동 연금이지만..
(찢겨있다.)

의뢰 조건: 필수품은 명성

 

의뢰자 : 사막나비 극단

의뢰 내용 : 연극 재료로 사용할 물품의 공수

의뢰 목록 : 하얀사슴 발굽 10개, 석양멧돼지 가죽 15장, 검은 자작나무 목재(아주 많이), 초원 슬라임 용해액(아주 많이)

재료공수 전속 계약 가능. 자세한 사항은 사막나비 극단으로.

 

의뢰자 : AJR

분류 : 미개척지 탐사

의뢰 내용 : 얼어붙은 시간의 저편 속에 있는

비밀을 보았소

잘나신 귀족 나리들께서는

관심조차 안 가지니 어쩔 수 없지

우리가 곧 모두 죽게 생겼으니

머릿속에 지성이라는 것이 있는 양반들은

당장 중앙 시계탑으로 모이소

보수는 목숨이랑 고대의 보물

그리고 명예

대체 고대인들은 어떤 놈들이길래

그것을 봉인한 거야?

이 아저씨 매일 도시 시계 광장 분수에서 판때기 들고 소리치는 그 미치광이 아냐?

이 아저씨랑 안 엮이게 조심하세요. 이야기 들어주다 보면 나까지 미쳐버림. 무시가 답임.

이 문양은 호타리우스? 흠흠.. 맹세단원인가. 하하하! 이런 이런! 맹세단 ‘화상풍’ 의 퇴역 용병이구만! 지금은 변두리 마을의 선술집 노래의 한 구절이 되어버렸지만.. 그들은 과거 개척의 영웅이라 불리었지. 무모하지만 언제나 일어나지 않은 미래를 향해 개척을 나아간 자들이야. 그러나 퇴색된 지 오래되었으니 모를 만도 하지.

 

의뢰자: 대륙 남부 탐험대

의뢰 조건: 스키, 뱃일, 사냥 능력 필수. 천문학 및 항해술 지식 보유자 우대.

의뢰 내용: 호위. 혹한의 추위. 목숨의 위협.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눈보라. 안전한 귀환 보장 불가능.
보상: 영광과 명예.

 

*황금 양피지 기재*
이 주점의 개척자와 탐험대라면 내 주욕신사를 받들 수 있겠지. 신들의 황금피. 이코르로 술을 담으려 한다.

사람이 닿으면 금덩이가 되어 죽는다지. 허나 그래서 더 당기는 것이다. 미다스의 후손 엘도라도인의 명예를 걸고 전언한다. 허나 신을 건드릴 수 없으니 그 피를 이어받은 태양짐승 페가수스는 어떤가?

내 가문의 황금투우 문양에 맹세하지

 

의뢰자: 토르맹 연금술사 길드

의뢰 내용: 대륙 남서부로 배달가던 마차가 실종됨. 마차를 통째로 찾아올 것을 희망함.

의뢰 조건: 마차에 실린 물건에 관심을 두지 말 것. 탑승자의 생사 여부는 고려하지 않겠음.

 

주목!
풍요제 기간 동안 도시 최고의 주점 게으른 노새에서 숙박비 대폭 할인!
사막나비 극단 1군 배우들의 전일 공연 예정!
놓칠 수 없는 기회!

 

*꼬깃꼬깃*

형씨! 형씨! 저희 귀공자 나으리를 위해 구름 위로 승천한 바벨탑에 잃어버린 말을 찾아주었습 합요!

그게.. 저는 잘 모르겠지만 브로카 뭐시기나 베르니케 뭐시기 때문에 나으리가 조금 힘들거랑요.

잘못 알고 말하고 있었다면 죄송합다! 그래도.. 잘 모르는 거 투성이지만 알고 있습다! 그곳에는 분열되기 전에 마음까지 꿰뚫는 화합의 언어가 있단 걸!

 

의뢰자 : 바다유령 도서관

의뢰 내용 : 도서관 사서 구인

의뢰 조건 : 바다유령 도서관은 땅이 아닌 바다 위에서 유랑하는 도서관. 우리 도서관에서 일할 사서를 구인하고 있으니 흥미가 있으면 이달 말까지 서편 수레바퀴 여관을 찾아올 것. 경력자 환영. 신입 환영. 숙식 제공 및 평생 직장 보장.

 

의뢰자: 옵스큐로스 플레미니아드 해상기병연대 3중대장 (읽을 수 없는 문자)

의뢰 내용: 도시 기준 동부 해안권 치안 방비를 위한 용병 모집, 3개월 계약직. 업무 성실도에 따라 계약 연장 협상 가능. 면접 후 보수 협의.

의뢰 조건: 해상 여행 숙련자 한정. 멀미나 바다 음식으로 구시렁거리는 땅개 놈들은 받지 않는다.

ㄴ 군대 가느니 도서관 간다.

ㄴ 해상기병연대? 항구에서 보이는 족족 납치해서 병으로 써먹는다던 거기 아냐? 웬일로 돈 주고 용병을 고용한대?

 

의뢰자: 포션 판매점 주인 메릴린

의뢰 내용: 일전에 포인 용병단에서 쓰러뜨린 동쪽 바다 괴물의 부산물을 구하러 갔던 남편이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용병단에 물어도 모르겠다고 합니다. 남편을 찾아주세요.

의뢰 조건: 남편을 찾아오신 분께는 저희 가게 상품을 평생 무료로 제공합니다. 결정적인 제보를 주신 분께도 따로 사례합니다.

흐흐흐.. 엘릭시아인가. 용병단과 길드, 해상기병연대들이 사용한다는 신체강화의 영약.. 그거 나한테도 파나? 듣고자 하니 그 약이 몹시 기분이가 좋다는 말이 있던데.. 흐흐흐.. 아. 물론 하이얀의 약이라면 있냐는 말이지~ 그 양반은 똥오줌 안싸도 되는 기능도 넣어준다는데.. 히히히히..

 

[꼬마 마법사는 달토끼가 좋아!]

 

달유랑의 영웅. 광란-오를란도경께서 호리병에 든 이성을 찾기 위해 달 뒷편에 가셨을 때 쓴 하늘 전차 있죠. 평범한 말 같은데 하늘 난단 말이죠~ 네에~ 마법의 말일까요 마법의 전차일까요~ 알송달송.. 아..또! 성 니콜라스경께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오나요? 또! 진짜 오를란도 경은 달의 여신이 던진 혜성에 맞아 죽었나요?

 

-급매-

 

성녀 이실리엔 타이베리스 님이 며칠 전까지 입었던 속옷 팝니다.

 

가격: 선 제시요.

조건: 선 제시 후 연락 기다리세요. 성녀님이 입었다는 증거 제시 요구 단호히 거부합니다.

가공 안 된 황금만 받습니다. 게사판에 이름과 가격 적어주시면 답글 남기겠습니다.

효과: 냄새만 맡아도 하루 동안 최음 효과 유지.(확인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연락 주세요.

ㄴ 예배당 성녀상 옷 벗겨졌길래 사제들이 풍요제 때 갈아 입히려고 미리 치운 줄 알았는데, 이 놈이 범인이었어?

형제님, 혹시 모닝스타로 맞아보셨습니까? 자수하면 성수 한 모금 정도로 끝내겠습니다.

성수에 뭘 타 놨길래 마시는 게 벌이야…?

 

 

게으른 노새 주점에서 풍요제 주간 무료 맥주 제공(예정)!
사과 많이 먹기 대회와 화살 날리기 대회 등 각종 경기를 놓치지 마시라!

내가 봤는데, 맨날 쪽지 붙이던 뚱보 자식이 아니라 왠 처음 보는 말라깽이가 붙였어. 아, 내 두 눈으로 똑똑히 봤다니까!

 

주인장이 눈에 불을 켜고 잡는데도 매일 붙이는 걸 보면 게으른 노새 점주가 암살자 길드라도 통째로 고용해 쓰는 듯?

 

의뢰자: 예배당 마당지기 알폰스

의뢰 내용: 이실리엔 성녀상 옷이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건 여기다 쓸 수 없으니 꼭 도와주실 분만 따로 문의 주세요. 이거 못 찾으면 저 사제님들에게 죽어요. 보상은 풍요제 때 예배당에 들어오는 공물 중에서 드립니다.

주의: 지금까지 본 사람이 없다고 아무 옷이나 들고 와서 속이면 성녀님의 저주가 있을 것입니다!

위에 있는 속옷 판다는 글 수락 한 후 이단 심문 하슈. 사기꾼이든 진범이든 벌은 받겠지.

 

[버려진 곱추.]

축제날이었습니다. 마을에서 가장 흉즉한 사람을 쫓아 살과 액으로 부터 대운과 길함을 보호하는 축제였습니다. 그러나 공복이 내려왔습니다. 거대한 파도와 같은 압도적인 공복의 괴물들이.. 깊은 산의 괴물들이! 아.. 모든것은 그저 먹혀가고 부서져가네.. 아직도 이 눈에.. 이 공동안에 박혀서 지워지지 않아.. 살려줘.. 나를 죽이고.

 

빌어먹을

미친놈들이 그것을 신으로 섬긴다고?

제정신이야?

게다가… 저주까지 걸으셨겠다?

그럼 나도 가만히 못 있지

성당에서는…

시계지기라고 하면 알 거야.

미친 것들….

 

의뢰주 AJR

의뢰 분류: 편지전달

의뢰 내용: 이 의뢰서를

돌로레스 건너 미하일 에 있는

아그네스대성당의 주교 요한 빌립본 에게 전달.

의뢰금: 축복 받은 순은 무구

 

게으른 노새 주점 풍요제 기념 행사 중!

풍요제 기간 중 예배당 순례를 오시는 여행자들께 조식 스튜 할인 제공!
숙박비 대폭 할인!
편안한 잠자리와 따뜻한 한 끼는 도시 최고 명성의 게으른 노새!

 

의뢰자: 동부해안 중공업협회장 필립 어드마이어

의뢰 내용: 동부 해안 인근 마도공학시설 경비 모집. 수성전 참여 경력 있는 용병 우대. 주요 업무는 어인족과의 물리적 갈등 상황 대처.

보수는 최소한 “인간들이 쓰는 통화”로 지급하겠습니다.

의뢰 조건: 어인족 및 유사 아인 제외.

 

의뢰자: 레오나로 마을 촌장

의뢰 내용: 고블린 토벌. 레오나로 마을 북쪽 숲지대 고블린 부락 토벌.

의뢰 조건: 파티원은 건장하고 술, 담배 등을 하지 않는 무연고자로 구성. 혈액형은 가급적 O형일 것. 장비는 A급 이상이되, 12대 원로 대장간 및 그에 준하는 명망을 가진 곳의 제품은 소지 불가.

보수: 고블린 두 당 300골드. 마을 숙박 제공

아깝다. 쏠쏠해 보이는데 혈액형이 달라서 가질 못하네.

 

여자친구 대행해주실 분 구해요. 163cm, 58kg의 여성 인간 거죽 마련되어 있으니 체격 맞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성별이나 종족은 상관 없지만 여성 인간 목소리 흉내내실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보수는 따로 없고, 쓰신 인간 거죽 그대로 입고 가시면 돼요. 손질 잘 돼 있고 상태 좋은 특S급입니다. 저도 만드느라 힘들었어요.

 

-에르슈 언덕 묘지지기

 

[불로불사를 추구하는 자의 일가견]
어인족이란거.. 꽤나 종이 많잖아요. 그 중에서도 본 사람이 극히 드물다는 세이렌의 포획 의뢰입니다. 저도! 그게 불가능할거란것 쯤은.. 알아요. 안다고요.. 그러나 환상에 빠진것 따위가 아니야.. 어인족 조차 본적없다 하는 자들이 대부분인 그 세이렌은.. 우리가 모르는 영생의 비밀을 가지고 있어! 나를 믿어줘요.

 

의뢰자: 아그리피나 동쪽 님프 올리센카

의뢰 내용: 그림록 조련. 부엌일, 정원 관리, 마굿간 먹이 정리 등등

의뢰 조건: 노예지도자과정 이수자 우대, **FP 사절

보수: 황금용비늘2궤, 퇴직시 타른헬름(社) 카피캣 투구

 

의뢰자: 미ㄷ네알ㅘ바코지무

의뢰 내용: 환전 한다주세요? 난 지금 있습니다 어인 화폐 가지다. 그러나 어인 화폐는 육상종 도시로서는 날치의 날개보다 쓸모 없는 것. 저는 이곳에 즐거운 풍요제와 영적 충만 위해 왔지습니다. 도시 표준 골드 화폐 교환 요청. 표준 환율 적용 그러나 조금 더 줄게요. 바가지를 쓴다면 당신의 내장을 찢어버릴 것이다. 감사합니다.

 

Vi devas dungi pli bonan tradukiston, fiŝakapo.

 

Fiŝakapo. ya’g huiccerstiog yaggion. Vi ronngui yu ya illi set?

 

<의뢰 수령>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425517&novel_post_id=167055

 

의뢰자 : 소용돌이 사슴뿔 여관

의뢰 내용 : 여관의 업무를 도울 일꾼 구함.

의뢰 조건 : 청소/요리/세탁/잔심부름/주정뱅이들 주사/마수 및 암살자의 침입에도 끄떡없는 인재. 입이 무거울수록 좋음.

 

[전설에 현혹된 자의 즐거움]
죄송합니다만 간절히 부탁드리겠습니다. 피닉스는 죽기전 마지막 발화와 함께 다시 태어날 알을 낳죠. 그 환생란을 얻어 주셨으면 합니다. 저가 지금까지 살며 보아온 모든것. 쌓아올린 무수한 경험들을 잃어버리는것이 무섭습니다.. 언젠가 올 생의 끝. 부디.. 저에게 다시 태어나도 추억을 잃지않게 해주세요..

 

이거보다 쌀 수는 없다, 게으른 노새 주점 할인 행사!

풍요제 기간 중 모든 방 숙박비 할인 행사 중!
모든 종류의 화폐 받습니다!
아늑한 하룻밤을 위한 최고의 선택. 도시 최고 명성의 게으른 노새!

 

의뢰자: 바다유령 도서관 사서 아빌

의뢰 내용: 도서관 사서 구인

의뢰 조건: 평생 직장이 보장되는 바다유령 도서관의 신입 사서를 구합니다. 이달 말까지 도시 서편 수레바퀴 여관을 찾아 의사를 밝혀주세요.

몸만 주셔도 괜찮습니다.

 

<급구>

 

구인공고. 본 게시판에 게으른 노새 주점 광고 게재할 인력 모집.

은신, 폴리모프, 점멸 능력자 및 각종 격투기, 무기술 단증 보유자 우대.

유사 시 선술집 주인과의 난투 가능성 유. 부상에 대한 책임은 일절 본인에게 있음.

보수는 건당 100 골드.

 

[찰나의 순간에. 돌파구가 보이는가.]

여긴 마도공학연구소. 그 공장 지부 입니다. 우린 사람들을 위한 인공 마력발전소를 연구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짜잔. 다 글러 먹었어요. 옆에서 일하는 동료가 지 혼자 부품을 쌤치다 결국에는 인공 마력으로 움직이는 병기를 만들고 말았습니다.. 하.. 이 자식이.. 우리는 그래서 이곳에 숨어있고요. 전갈로 보냅니다.

 

하얀 염소 청소업체

찌든 때가 빠지지 않으십니까? 아끼던 자수 천에 얼룩이 져서 속상하시다구요? 도시 어느 곳이든 찾아가는 하얀 염소가 당신의 고민을 말끔히 먹어 치워드립니다!
그저 의뢰 게시판에 [하얀 염소를 찾습니다]라는 메세지만 남겨주세요! 무엇이든 처리, 청소해드립니다!

 

급구

 

솜씨 좋은 사냥꾼 모집. 추적 기술 보유자 우대.

어젯밤 하얀 염소처럼 생긴 생물이 시리크 공작저에 침입해 공자를 납치. 무인 숲으로 도주.

합류 의사가 있는 자는 내일 12시까지 공작저로 올 것.

보수는 1인당 5000골드, 구출 성공 시 +5000골드.

 

의뢰자: 벼룩 서커스 공연단장 바흔지케

의뢰 내용: 벼룩 수염 땋기쇼 무료 시연자

의뢰 조건: 벼룩이 땋은 수염은 두 번 다시 풀 수 없음, 단 꼬임 스타일은 선택가능. **TJ사절. 여성도 가능.

 

편안한 잠자리를 찾으시나요?
도시서 최고로 맛있는 스프와 호밀빵 맛이 궁금한가요?
직원들의 진기명기한 서빙 솜씨와 실력 있는 배우들의 공연을 보고 싶으신가요?
아님 그냥 축제 동안 몸뚱아리 누일 곳이 필요한가요?
그런 당신을 위한 >>>게으른 노새 주점<<<

 

의뢰: 황금다리 선술집 게시판 절도(서리? 뭐라고 써야 할 지 잘 모르겠구만)

여기 주인장이 무슨 글을 써도 안 뗀다기에 궁금해서 의뢰해보오.

진짜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뭐, 황금다리에서 밥이라도 한 번 살 테니 이 의뢰서를 들고 파란 지붕 목공방으로 오시오.

 

추신. 미리 말해두지만 만약 게시판을 훔치다 걸려 다리가 부러져도 나는 모르는 일이오.

 

여기 주인장 왜 게시판 주변에 온갖 바리케이트랑 저주 주문을 둘러 놓은 거임? 공고 좀 내려는데 게시판에 공고 붙일 알바 내는 공고를 내야 할 판이잖아.

저것들 뚫고 굳이굳이 들어가서 의뢰 붙이고 수령하는 것들은 또 무슨 괴물들임?

 

 천 년 묵은 말똥에 염소젖을 조금 섞어서 온몸에 바르면 저주를 피할 수 있다. 보름 동안 씻지 말고 있다가 나중에 오리가리 샘물에 씻어라. 씻고 나온 물을 마시고 주점 담벼락에 싸라. 주인장에게 저주가 간다.

 

암기력 좋은 요정 찾습니다.

 

귓구멍에 들어갈 만큼 작아야 하고, 대략 7시간 정도 숨어 계셔야 합니다. 반짝이는 가루는 들킬 위험이 있으니 뿌리시면 안됩니다.

특히 수학 잘하시는 요정 분의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저 진짜 간절해요 제발 지원 좀 ㅠㅠ

 

*윗 글 아래 또박또박 씌어진 글씨로*

르블랑 군. 그렇게 간절하면 마법 의학과 담임 교수실로 오게. 장난기 많은 요정을 귀에 넣으면 머리 쪽으로 들어가 머리 속을 곤죽으로 만들 걸세. 입과 코에서 뇌수가 나오는 걸 구경하느니 조교실의 사루만과 상의해보는 게 어떤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 걸세.

 

<의뢰 수령>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431943&novel_post_id=169287

 

[WANTED]

 

이름: 펜리리

죄: 마법 교수 사칭, 인신매매, 제단용 고기 불법거래

보는 즉시 수르트 주문을 외우면 지옥의 사자들이 잡으러 올 것임

대가: 니플헤임 여행권 및 변신 5000회 이용권

 

의뢰자 : 기상현상연구협회 『강철 종 』

의뢰 내용 : 환절기 정령기온대의 흐름 관찰 및 연구기록 업무를 담당하실 연구원을 구합니다. 우리의 기후나 날씨가 작은 정령들-전문언어로 ‘정령군’이라 불리지요-의 힘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알고있을 겁니다. 그들의 변화무쌍한 움직임과 변덕스런 성정을 따라갈 수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의뢰 대금: 별개 상담으로 결정

 

의뢰 내용: 미스릴 채굴

의뢰주: 니다벨리움 대장간

보수: 인당 400골드

 

무인 숲 너머 시뮤헬 산에 가서 미스릴 광석들을 가져올 것.

해당 광맥은 지면에 그대로 드러난 상태니 채굴은 그리 어렵지 않음.

무인 숲과 시뮤헬 산에 넘쳐나는 재해급 마물들은 본인이 알아서 처리할 것.

 

אל תסמוך על הגמדים למעשה, הנשמה שלך נחוצה.

 

의뢰자 : 검은 산맥 산성 수비대

의뢰 내용 : 최근 무인 숲에 나타난 야만인 생포. 해당 야만인은 하얀 염소처럼 보이는 것의 등을 타고 다니며 미스릴 수송 상인들의 짐을 노략하고 있음.

산짐승을 부릴 수 있는 자로 보이니 주의.

염소는 죽여도 되나 야만인은 반드시 생포해야 함.

보상 : 피해 입은 상인들이 수송하던 미스릴의 5푼 제공

 

지금 검은 산맥 부근에 있는 미스릴 취급하는 상단이면 사기 쳐서 대금 후려치는 거로 유명한 황금악어 상단 아님? 사실상 의적인데 놔두면 안되냐? 걔들 때문에 거지 된 사람들이 몇인데.

 

무인숲 초입에서 시뮤헬 산까지 왕복 호위 의뢰합니다.

오가는 동안 사람 7명에 마차 하나를 지켜주시면 되고 시뮤헬 산에서 이틀 정도 머무를 예정입니다.(일정이 길어져도 추가금은 없습니다.)

보수는 총 300골드고 인원이 몇 명이든 변동 없습니다.

 

“להחליף את הטבח”

 

의뢰자: 황금다리 선술집 주인

의뢰 내용: 우리 음식점 음식 맛을 혹평하는 글을 게시판에 붙인 놈을 내 앞에 잡아오시오.

보상: 선제시. 주인이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주겠음.

 

<의뢰 수령>

https://britg.kr/novel-group/novel-post/?np_id=431628&novel_post_id=169155

 

의뢰자 : 북동쪽 강물 하류 대장간의 그렉 부인

의뢰 내용 : 장사가 잘 안되니 소일거리나 하고 싶군. 쓸만한 수수께끼나 난제가 있다면 들고 와주게. 가장 최악의 결과를 만들어보리라 자부하지.

보상 : 쓸만한 이야기 하나 당 수리비 할인 쿠폰.

 

의뢰자: 반다리 다프

의뢰 내용: 저는 불개미 거리의 저택에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다리가 좀 짧은데 상사 놈이 자꾸 그걸로 절 놀려서 자주 싸우게 되네요.

그래서 관계 개선을 위해 이벤트를 해보려 하는데 중요한 재료를 어디서 구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누가 유황, 염초, 목탄 좀 구해다주시겠어요?

 

광고 게시판인 거 알지만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게으른 노새 주점 점원 어떻게 됐는지 아는 분? 어제 그동안 붙이던 사람들 어디 가고 신입 점원이 광고 붙이려다가 마법 얻어맞고 나가떨어지던데-선술집 게시판에서 왜 그렇게 살벌한 주문이 난사돼 미친 주인장아- 오늘 서빙을 다른 사람이 하네. 많이 다쳤나?

 

게으른 노새 주점의 제드라면 엊그제 동부 해안에 볼 일이 있다며 도시 밖으로 나가던데?

 

>>>당신을 위한 광고<<<
우리 도시의 자랑, 최고의 식사와 잠자리를 제공하는 명물 주점 게으른 노새에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풍요제 내내 최고의 공연들이 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아늑하고 시끌벅적한 홀에서 다양한 숙박객들과 교류해보세요.
당신을 위해, 게으른 노새!

 

[공고: 시청 도로교통과]

풍요제 동안의 사고 예방을 위해, 불법주차 단속을 금주 실시합니다.

지정 구역 외 위치한 이동 수단(우마차, 인력거, 전기•마력•그 외의 힘을 동력으로 삼는 탈것, 소환진, 이동 포탈, 텔레포트 마커 등)이 발견될 경우 즉시 견인/철거됨을 알립니다.

아울러, 풍요제에서 시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모든 노점은 단속 대상임을 고지합니다.

 

3일간 영혼을 맞바꿀 파트너를 찾습니다.

자격 요건 : 건강한 신체, 풍성한 머릿결의 소유자 (탈모, 대머리 안됨.), 20~40대까지 상관없음.

보상금 : 모르는 것이 없는 지식의 왕, 황금 앵무새 (황금 앵무새는 당신이 50년 전에 짝사랑했던 첫사랑의 생존 여부까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의뢰자는 빨간 머리카락을 가진 구부정한 할머니입니다.

 

그, 게으른 노새 주점에서 일해보려고 하는데요. 수도 마법 아카데미 졸업장도 있고, 미개척지 탐험가 출신이라 무기도 잘 다뤄요. 다른데 취직 못하는 사정은 묻지 마시고……. 제드라는 분이 거기서 일하는 거 좋다고 하던데, 진짜인가요? 다른 점원들이 그 좋은 곳을 왜 그만뒀는지 거기 주인장은 말 안해주더라고요.

 

의뢰자: 완다의 완드 상점의 완다

의뢰 내용: 이달 말까지 꼭 납품해야 하는 물건이 있는데 동생이 재료를 홀라당 태워먹었어요! (점점이 번진 흔적이 있다.)

제발 누가 푸른도롱뇽 꼬리 3개, 프라우시아 꽃 한 주머니, 소금상어 지느러미 2개, 요정의 반짝이는 가루 다섯 병만 구해다 주실 수 없을까요? 모두 신선하게요.

보수: 원하시는 만큼 드릴게요! 제발!

 

앵무새 팝니다.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까지 원하는 색은 뭐든지! 어리고 재주 좋은 앵무새들이 단돈 20골드! 바다 건너 아이파오 열도에서만 서식하는 것들이라 저희만 구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멘바디 시리크 가 4번지로 오세요!

 

주의: 어디까지나 머리 좋은 ‘앵무새’니 탈출하려는 거짓말에 넘어가지 마세요.

olㄱ+ㄴ ㄱㆍ/짓밀01ㅇㄷ무린 앵무사lㄱr cl-u야

 

$$$게으른 노새 신규 공연 안내###
!!아이파오 출신 마술사들의 변신 마법쇼!!
%우두머리 마녀 <붉은 보석>의 애니멀 커뮤니케이팅 퍼포먼스%
&&견과류 한 웅큼만 있으면 그녀의 사랑스러운 황금 앵무새를 쓰다듬어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최고의 공연이 가득한 여관, 게으른 노새!

 

[선술집 관련 법안 공고]

최근 도적들이 선술집 모서리에 서서 비릿한 웃음을 짓고 있는 것이 위협적으로 느껴진다는 신고가 많이 들어왔습니다.

영주님께서는 이 행동이 충분히 일반 시민에게 위협적일 수 있다 판단하셨습니다.

따라서 법안 발의 사항에 따라, 이 공고 부착 후로 건설되는 선술집은 모두 동그란 형태의 설계만이 가능합니다.

 

– 모험가 길드 –

 

의뢰자 : 구말룡

의뢰 내용 : 마법역학자를 찾습니다.

186cm 정도 되는, 인간치곤 큰 키에 삼각뿔 모양의 가공된 마법 수정을 몸에 잔뜩 차고 다닙니다. 다른 특징으론 구름을 타고 다닐 줄 알며 가끔 장난끼가 도져서 비를 내리곤 합니다. 화창한 날에 비가 온다면 그일 겁니다.

의뢰 조건 : 하늘을 날 수 있거나 마법에 민감한 분.

보수는 원하는 만큼.

 

어제 저녁 결투에서 나에게 패배한 땡중 미메지오는 보아라.

네가 놓고 간 검을 보관하고 있다. 14일 이내에 가지러 오지 않으면 내가 먹는다.

그리고 결투 전에 합의했던 바와 같이

네가 믿는 망구온지 뭔지는 거짓된 가짜신이고 오직 미지나의 성처녀만이 진실되며 고귀한 유일신임을 사람들 앞에서 고백한 뒤에

니가 부러뜨린 발가락의 치료비를 지불해라

 

의뢰자: 마녀 마리벨

의뢰 내용: ‘마리벨’을 사칭하는 사칭범 잡기

보수: 최강의 마녀이자 대륙 최고의 공연예술가 마리벨의 공연 티켓(시세 113골드)

 

사칭범을 ‘처리’했다는 증거물을 지참하면 추가보수 지급 가능. (추가보수는 골드로 지급합니다.)

연락은 게으른 노새 여관 프론트에 남겨둘 것.

 

!급! 모험가 구인

고블린 떼에 습격 당해 실종된 안노 변경백의 기사 케드릭 공이 수송 중이던 세금 수송차를 되찾아 올 것.
고블린 사냥에 능한 모험가라면 누구라도 지원 가능함.

가장 큰 공을 세운 이는 변경백에게 기사서임을 받을 것임.

 

[선술집 관련 개인 광고]

 

도시의 역사가 깃든 모서리가 있는 오래된 맛집이자 여행자들의 안식처, 게으른 노새! 이번 풍요제 동안은 철저하게 도적을 단속합니다.

멋진 공연과 안전한 하룻밤이 있는 곳. 게으른 노새!

호스트 코멘트

황금다리 선술집 소일장을 종료합니다!

본 스레드의 모든 의뢰들은 언제든 의뢰수령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스레드의 아이디어를 소스로 쓰셨다면, 게시글 댓글로 소설 링크를 달아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놀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참여자


후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