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차 편집부 추천작

황당하지만 중독성 넘치는 전무후무 개그 소품집의 등장!

총 300화의 연재 끝에 최근 완결에 도달한 엽편 판타지 시리즈 『멍청한 판타지 모음집』을 추천작으로 선정하였다. 각종 판타지적 설정에 기반해 각 편마다 짧은 호흡의 이야기들이 펼쳐지는데, 분량에 비해 농밀하게 압축된 엉뚱미를 능히 짐작하기 어려울 만큼 재미롭다. 각 회차마다 고유의 작품으로 읽어도 충분한 이야기들이지만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전입하게 된 중학생의 좌충우돌 모험이라든가, 30분 이내 배달 원칙을 철칙으로 삼는 제왕적 능력의 피자배달부 등 일부 에피소드는 연작으로 이어지며 고유의 재미를 더하기도 한다. 톨킨에서부터 웹소설 트렌드까지 장르 고유의 소재를 비트는 현대적 해석과 작가의 재치가 기민하게 빛나는 시리즈를 읽다 보면, 피식피식 웃는 사이 자동적으로 다음 화 버튼을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본작은 다음 분기 출판 지원작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