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골리도스

  • 장르: 판타지 | 태그: #환상문학 #단편 #와이크스미스
  • 평점×5 | 분량: 64매
  • 소개: 스너그 고르보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두 아이와 개가 채식주의자 도깨비 골리도스를 만나는 이야기 「도깨비 골리도스」는 『스너그들이 신기한 나라』에서 발췌한 것으로, 개과천선하여 아이... 더보기

2018년 11월 2차 편집부 추천작

도깨비 골리도스는 정말 채식주의자가 되었을까?

캄캄하고 침침한 지하로부터 해방된 스너그 고르보와 아이들. 그러나 그들이 나온 곳은 용과 사나운 괴물들 그리고 백성들을 학대하는 무자비한 왕으로부터 스너그들을 지켜주던 강 건너편이었다. 그리고 그곳은 아이를 잡아먹는 도깨비 골리도스가 사는 곳이었다. 골리도스의 탑을 발견하고 놀란 아이들에게 고르보는 골리도스가 개과천선하여 더이상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며 달랜다. 고르보와 아이들은 강 건너로 돌아갈 방법을 물어보기 위해 골리도스의 탑으로 향하고, 골리도스의 집에 초대 받는데…

위트와 긴장감이 넘치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모험의 이야기 「도깨비 골리도스」는 스너그 고르보와 함께 모험을 떠난 두 아이와 개가 더이상 아이를 잡아먹지 않는다는 도깨비 골리도스를 만나 위기에 처하는 모험담이다. 상냥하지만 의뭉스러운 도깨비 골리도스의 행동은 우스꽝스러운 한편 공포감을 느끼게 한다. 역경을 헤쳐 나가는 스너그 일행을 응원하며, 도깨비 골리도스가 소문대로 채식주의자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