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도난사건

  • 장르: 추리/스릴러 | 태그: #추리 #미스터리 #일상미스터리 #학교 #청춘
  • 평점×39 | 분량: 73매 | 성향:
  • 소개: 본격 남고생류 청춘 미스터리!!!! 고등학생 명탐정 박인로 앞에 해결 못할 사건은 없다!!! 일어날 일은 일어나고 일어나지 않을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이 말을 신조처럼 입에 달고... 더보기

다시 보는 베스트 추천작

잃어버린 사물함 열쇠 찾는 고교 명탐정!

고등학생 탐정 조수 콤비가 학교 수영장에서 일어난 물품 도난사건을 해결하는 코지 미스터리 「수영장 도난사건」을 베스트 추천작으로 재선정한다. 친구가 소중한 닌텐도를 넣어 둔 수영장 사물함의 열쇠를 잃어버리자 고교 명탐정이 등장해 사건을 단숨에 해결한다. 발랄한 캐릭터와 유쾌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작품으로, 후속으로 나올 이야기를 고대한다.

2021년 11월 1차 편집부 추천작

고교 명탐정의 일상 추리 시작!

3학년 1학기 여름, 그간 교직원들만 극비리에 사용하고 있던 학교의 실내 수영장을 드디어 학생들에게도 개방한다. 중학교 때 시 소속 주니어로 활동했을 정도로 수영을 무척 좋아하는 ‘나’는 기쁜 소식에 들떠 친구 성우와 함께 수영장으로 향한다. 그러나 성우가 닌텐도를 넣어 둔 사물함 열쇠를 잃어버리는 사건이 발생하고, 나는 명탐정 친구 박인로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수영장 도난사건」은 고등학생 탐정 콤비가 학교 수영장에서 일어난 도난사건을 해결하는 코지 미스터리다. 발랄한 캐릭터와 빠른 전개, 그리고 유쾌한 분위기로 단숨에 결말까지 읽게 하는데 숨은 이야기가 많아 보여 연작 시리즈가 기대된다. 탐정 조수인 재훈이 좋아하는 수영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사건, 라이벌 명탐정 재건과의 대결, 맥거핀일지도 모를 수영장 도난사건의 진범 등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를 기다려 본다.

*본작은 2023년 황금드래곤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