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큰 손이 벽처럼 버티고 있는 것을 ...더보기
소개: 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큰 손이 벽처럼 버티고 있는 것을 알았지만 집념으로 수사를 하는 도중 혁찬을 알게 되고 사건의 도움을 받는다.
그리고 사랑이 싹튼다.
아이까지 생기고.
부분적인 비밀은 밝혔지만 쫓기는 신세가 되고 더 큰 의문이 생기고 마는데…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너무 소홀했던 거 같습니다.
예전에 썼던 글을 다시 읽고 고치고 어찌 새로운 바람이 내 마음을 이끌고 좋았습니다.
뒤돌어 본다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소설은 좀 예전에 썼는데 조금 고쳐서 올려 봅니다.
글을 써다 지칠 때 새로운 희망을 찾은 것 같아 오늘이 즐겁습니다.
작가 코멘트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너무 소홀했던 거 같습니다.
예전에 썼던 글을 다시 읽고 고치고 어찌 새로운 바람이 내 마음을 이끌고 좋았습니다.
뒤돌어 본다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소설은 좀 예전에 썼는데 조금 고쳐서 올려 봅니다.
글을 써다 지칠 때 새로운 희망을 찾은 것 같아 오늘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