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큰 손이 벽처럼 버티고 있는 것을 ...더보기
소개: 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큰 손이 벽처럼 버티고 있는 것을 알았지만 집념으로 수사를 하는 도중 혁찬을 알게 되고 사건의 도움을 받는다.
그리고 사랑이 싹튼다.
아이까지 생기고.
부분적인 비밀은 밝혔지만 쫓기는 신세가 되고 더 큰 의문이 생기고 마는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더보기치매 걸린 노인의 죽음
처음에는 별 사건이 아니라 생각했다.
하지만 연이어 사건이 터지고 진강희 형사는 그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다가갈수록 큰 손이 벽처럼 버티고 있는 것을 알았지만 집념으로 수사를 하는 도중 혁찬을 알게 되고 사건의 도움을 받는다.
그리고 사랑이 싹튼다.
아이까지 생기고.
부분적인 비밀은 밝혔지만 쫓기는 신세가 되고 더 큰 의문이 생기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