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절 잊지 못한 만큼, 되갚아 줄겁니다.

  • 장르: SF, 무협 | 태그: #불릿G2 #새 #사이버펑크 #보이미츠걸
  • 분량: 40매
  • 소개: 신체를 기계화하는 것에 거리낌 없어진 시대지만, 보이 미츠 걸은 마법같은 기적을 일으킨다. 더보기

#6. 절 잊지 못한 만큼, 되갚아 줄겁니다.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새(Bird)’입니다.
대체 어디가 샌데? 라고 하실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하이쿠 하나도 넣지 못하고 대충 속담으로 때우려 한 저를 탓해주십시오…

지금은 키워드에 엮여 내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만, 연재하시던 분들이 ‘쓰면 쓸수록 감당못하게 넓어진다’라는 말이 어떤 느낌인지 요즘 느끼고 있습니다.
원래라면 7일의 불릿G2 기간동안 적당히 끝을 낼 생각이었는데, 이젠 돌이킬 수도 없어요!
다음 키워드에 강제로 엔딩 크레딧 막바지 부분을 쓰고 일단 끝내버릴까 생각도 들지만 모든 이야기가 그렇듯 절정-결말 파트를 미리 알면 재미가 없잖아요? 참 고민입니다.

내일이 이번 불릿G2 마지막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기대해주시고 관심작품으로 눌러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