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겨우 2월' 소일장 참여작✍️
신 회장이 구 박사에게 벌을 주는 게 BDSM적인 의미로 이해된다던 친구에게 크나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 덕에 구 박사와 신 회장에게는 새로운 속성이 하나씩 추가되었네요. 문제는 그 때문에 수위가 상당히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음, 뭐, 예, 그렇습니다. 브릿G의 수위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한 번 그 끝을 목도하고 싶네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감성달달개그힐링
작가 코멘트
신 회장이 구 박사에게 벌을 주는 게 BDSM적인 의미로 이해된다던 친구에게 크나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 덕에 구 박사와 신 회장에게는 새로운 속성이 하나씩 추가되었네요.
문제는 그 때문에 수위가 상당히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음, 뭐, 예, 그렇습니다.
브릿G의 수위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한 번 그 끝을 목도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