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공개합니다

메일을 공개합니다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며칠 전 제게 메일이 하나 왔습니다.

사실 이 글을 공개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메일을 읽은 뒤 근래 들어 점점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 원인이 뭘까 하다가, 혹시 이 메일의 영향을 받은 게 아닌가 싶어 고심 끝에 메일을 공개해봅니다.

오컬트나 저주 등을 잘 아시는 분들께서 댓글로 의견을 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분명 제게 뭔가를 부탁, 혹은 하소연 하는 내용이지만,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그저 글쟁이일 뿐이니 딱히 도움 드릴만 한 부분이 없었죠.

서두가 너무 길어졌네요. 일단 메일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발신자 및 기타 개인정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니, 참작해서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연을 제보합니다.

2020-12-25 (금) 22:45

안녕하세요.

후안님의 글을 즐겨보는 독자 중 한 명입니다.

후안님은 여러 가지 공포 소설도 많이 쓰셨고, 글을 쓴 지도 오래되었으니 혹 제 사연을 보면 그 현상의 원인을 알고 계실까 싶어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할게요. 이 사연은 제가 겪었던 실화입니다.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