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큐레이션 마음까지 따뜻한 12월이 되길 - 폭력을 고발하는 주제로 묶은 소설 세 편.
슬픈 아이는 슬픈 어른이 된다.
-작품 소개 쓸 때가 제일 짜증이 난다. 뭐라고 써야 할지 모르겠다. -내 모든 걸 쏟아 부었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은 그 따위 잘 모르겠고 이건 아니라고 한다. 그건 나를 참 아무것도 아니게 만든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뭐라 할 건 없다. 나도 다를 바 없으니까. 그냥 그렇다고 하면 그렇구나 하면 된다. 그럴 밖에는 방법이 없기도 하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잔인
작가 코멘트
슬픈 아이는 슬픈 어른이 된다.
-작품 소개 쓸 때가 제일 짜증이 난다. 뭐라고 써야 할지 모르겠다.
-내 모든 걸 쏟아 부었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은 그 따위 잘 모르겠고 이건 아니라고 한다. 그건 나를 참 아무것도 아니게 만든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뭐라 할 건 없다. 나도 다를 바 없으니까. 그냥 그렇다고 하면 그렇구나 하면 된다. 그럴 밖에는 방법이 없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