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탐정

  • 장르: 추리/스릴러, 기타 | 태그: #아마추어 #연성 #탐정 #코믹
  • 분량: 4회, 52매
  • 소개: 이 작품의 기원은 유투브에 메카인 이라고 치면 나오는 그분의 곡인 <불펌작작> 에 뎃글 중 하나인 이거 19세기 추리영화에 나올법한 곡이당 ;; 에 수없이 달린 우리 존... 더보기

제 2장:최대한 진지하게!…아니..이건너무 과분한데..

작가 코멘트

컴퓨터 오류로인해서(“””)이녀석이 모바일에서는 (pc도 이렇게 보이네;;)한방향으로 보일수 잇습니다.. 못고치니 슬프네요 ㅠㅠ 그래도 몆몆 모바일과 피시에서는 정상으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이 작품은 여러 사람드리 모여 연성한 작품으로 꽤나 가독성이 떨어질것을 우려하지만 그분들 의견에따라 각색을 최대한 많이 하였슴다!! 그럼 내일 월요일이니…주말 잘보내시길…(이거 고쳐볼려고 늦은방에 별짓다하다 연재 늦었는데 어떻게 해볼려고 프로그램깔다가 잘못되서 컴터 포멧하고…….결국 연재 하루 늦어졌네요 ㅠㅠ송송합니다)그리고 오류가… 너무 거슬려서 앞으로 말하는건 따로 (-이걸 이용할 계획입니다만 여러분들중에”이게 별로 거슬리지 않으시면… 의견으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브릿지……..이거…..크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