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무계획 영국으로…

작가 코멘트

하… 쓰고나서 3일뒤에 보니까 따움표 오류가…그래도 2화는 내스님이 연성한부분이라서 아마 글쓰는 스타일도 제가 내스님식으로 변경할 것이기에 1화만 어떻게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합니다ㅠㅠ어쨌든 제 1장이 끝났군요 내용은 거의 비슷 하지만 (작품설명에도 언급했듯이 이 작품은 유투브에 베카인님 영상중 불펌작작에 써진 뎃글들을 각색하여 쓴 작품으로 ’19세기 영국느낌나넼ㅋ’ 에 달린 수많은 뎃글을 각색하였으므로 모두 하나하나마다 필체가 다르고 가독성이 느껴진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글을 각색하게 허락 해주신 내스님 백호님 이승민님 감사합니다!물론 이야기들이 다 막장이라 각색하는게 이야기 창조급이였지만요;;ㅎㅎ)20줄 남짓 되는 뎃글 네다섯개를 각색하는라 매우 힘들었습니다.첫편이고 설정을 그리 많이 않넣은 탓에 약간 부족할수도 있으나 다음편부터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주간연재를 위해 홧팅! 그리고 내스라고 검색해 주시면 브릿지 작가중에 전전전승을 쓰고 게신 작가분을 보실 수 있는데 그분도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급하게 쓰느라 오타 띄어쓰기 맞춤법등이 많이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에서는 뎃글로 수정 요청하시면 빠르게 고치겠습니다!(참고로 프사는 제가 모작한겁니다! 가끔 사람들이 트레이싱으로 오해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