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왕관

  • 장르: 판타지 | 태그: #사막 #동물령 #토템 #나무왕관
  • 평점×53 | 분량: 91매 | 성향:
  • 소개: 그 나그네는 사막을 건너 오래 걸어왔다. 동물령들과 함께, 무서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더보기
작가

나무왕관

미리보기

물을 길으러 나온 듯한 여자아이가 이방인의 모습을 보고 놀란 얼굴로 멈췄다. 모래와 먼지투성이 케이프를 두르고 얇은 햇빛막이 천을 드리운 높은 모자를 쓴 키 큰 여자가 지팡이를 짚으며 꼿꼿이 걸어오는 모습은 평범한 순례자 같기도 했고 이질적이기도 했을 것이다.

무엇보다 여자아이는 나그네의 등뒤에 몇 명인가의 그림자를 더 보았다. 나그네보다도 키가 훌쩍 크고 피부가 어두운 사람들이 가슴 아래부터 발목까지 일자로 몸을 휘감는 검은 천옷에 검은 모자를 쓰고, 머리칼과 눈조차도 그림자보다도 더욱 검은 모양새로, 이상한 침묵 속에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두려워진 여자아이는 빈 물단지를 그대로 들고 마을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엄마, 낯선 사람들이 왔어요!”

그러나 마을 사람들 눈에 보인 건 여자 순례자 한명 뿐이었다. 그렇게나 낡고 해진 차림새임에도 그는 전혀 지치지 않은 기색으로 불쑥 땅에서, 느위의 손바닥에서 솟아난 듯 보였다. 여자아이는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햇빛 때문일 것이다.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