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5년 동안 협박하면서 돈을 뜯어낸 것도 맞아. 자립하겠다며 구라치고 널 붙잡아둔 것도 사실이야. 너랑 헤어지고 싶은 생각도 없었어. 내 일방적인 사랑이라도 네가 받아주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해. 결혼식을 한다고? 네 약혼녀 회떠버리기 전에 집어치워. 심지어 나는 아동학대 전과가 있는 어마무시한 개자식이야. 그렇다고 해도 아이에게 손을 대? 너도 심했어!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광기잔인참신
작가 코멘트
내가 5년 동안 협박하면서 돈을 뜯어낸 것도 맞아. 자립하겠다며 구라치고 널 붙잡아둔 것도 사실이야. 너랑 헤어지고 싶은 생각도 없었어. 내 일방적인 사랑이라도 네가 받아주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해. 결혼식을 한다고? 네 약혼녀 회떠버리기 전에 집어치워. 심지어 나는 아동학대 전과가 있는 어마무시한 개자식이야. 그렇다고 해도 아이에게 손을 대? 너도 심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