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2021년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작🏆
리뷰어큐레이션 옴픽 2112WK3
Tmi : 일곱 영웅의 가문은 각자 다른 가주의 반지가 있다고 설정했습니다.
타르곤 왕가 – 청보석(사파이어) 이글레시아 가문 – 녹주석(에메랄드) 그라시아 가문 – 청람석(라피스 라줄리) 아길라르 가문 – 검은 마노(오닉스)와 황수정(가문의 문양 장식) 알칸타라 가문 – 월장석(문스톤) 알바레즈 가문 – 녹송석(터키석) 헤레르 가문 – 감람석(페리도트)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참신감성개그잔인
작가 코멘트
Tmi : 일곱 영웅의 가문은 각자 다른 가주의 반지가 있다고 설정했습니다.
타르곤 왕가 – 청보석(사파이어)
이글레시아 가문 – 녹주석(에메랄드)
그라시아 가문 – 청람석(라피스 라줄리)
아길라르 가문 – 검은 마노(오닉스)와 황수정(가문의 문양 장식)
알칸타라 가문 – 월장석(문스톤)
알바레즈 가문 – 녹송석(터키석)
헤레르 가문 – 감람석(페리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