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번째 (음악듣기)는 배경음악으로 넣어봤어요. (사심픽)
사실, 제가 소설 ‘소나기’ 같은 아련한 소년과 소녀의 시절이 없어서 ㅜ.ㅜ
주인공들 감정선 잡기가 좀 힘들었던 장면이에요.
그때 도움을 받고 아련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충전시켰던 음악입니다. (혼자 가사에 빠져서 주책없이 펑펑 울었네요. ^^;;;)
원곡은 김동률씨가 부르셨는데 (공지 플레이리스트에 있어요.) 저는 주인공 두 사람이야기라서 듀엣곡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두 번째 (음악듣기)는 아이누음악, 월드뮤직 장르입니다. 혹시 색다른 음악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은… 클릭하지 않으셔도.
하지만 저는 과감히 새로운 세계에 발을 들이시라고 권하고는 싶습니다.
작가 코멘트
북해도 여행 달인이 좋아하는 ‘톤코리’가 궁금하신 분은 해당 글자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늘 첫 번째 (음악듣기)는 배경음악으로 넣어봤어요. (사심픽)
사실, 제가 소설 ‘소나기’ 같은 아련한 소년과 소녀의 시절이 없어서 ㅜ.ㅜ
주인공들 감정선 잡기가 좀 힘들었던 장면이에요.
그때 도움을 받고 아련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충전시켰던 음악입니다. (혼자 가사에 빠져서 주책없이 펑펑 울었네요. ^^;;;)
원곡은 김동률씨가 부르셨는데 (공지 플레이리스트에 있어요.) 저는 주인공 두 사람이야기라서 듀엣곡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두 번째 (음악듣기)는 아이누음악, 월드뮤직 장르입니다. 혹시 색다른 음악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은… 클릭하지 않으셔도.
하지만 저는 과감히 새로운 세계에 발을 들이시라고 권하고는 싶습니다.